광고
광고

[오늘의 운세] 5월 14일

드림저널 | 기사입력 2021/05/14 [06:07]

[오늘의 운세] 5월 14일

드림저널 | 입력 : 2021/05/14 [06:07]
▲     © 드림저널


쥐띠 운세

36年生  가족만은 끝까지 나의 편이 되어줄 거랍니다. 못다한 표현이 있다면 꼭 하세요.

48年生  무리한 진행은 몸도 마음도 지치게 만들테니 시간을 좀더 여유롭게 가져보세요.

60年生  독단적인 결정은 오히려 후회만 될 수 있어요! 다른 사람의 의견도 들어보세요.

72年生  상대방은 농담이었을 수 있어요. 예민하게 반응하지 않도록 주의함이 좋습니다.

84年生  내가 좋아하는 사람보다 날 좋아하는 사람을 찾아보는게 더 유리할 수 있습니다.

96年生  똑같은 실수를 반복하지 않으려면 일의 순서가 어떻게 되는지부터 알아야 해요.

 

소띠 운세

37年生  오늘은 나보다 다른 사람을 믿어보세요. 상대방 의견에 힘을 실어줘도 좋아요!

49年生  가면으로 나를 채울 필요 없어요. 오늘은 온전히 내 본모습을 보여주도록 해요

61年生  다른 사람 탓하는 것은 하수랍니다. 함께 했다면 나의 문제점부터 찾아보세요.

73年生  시간이 길어져도 괜찮아요. 시작에 조급하면 오히려 실수만 생기기 마련이죠!

85年生  웃는 얼굴에 침 못 뱉는답니다. 사소한 잘못에도 웃는 얼굴로 용서를 구해봐요.

97年生  비굴하게까지 날 낮출 필요는 없으니 좀더 당당하게 임해봐도 나쁘지 않습니다.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주위를 둘러보세요. 혼자서 해결하지 못한 일에 도움을 받을 수 있는 날이에요.

50年生  내가 먼저 시비걸 필요없어요. 마음에 안 들어도 침묵으로 넘어가주도록 해요!

62年生  마음이 건강해야 몸도 건강해질 수 있어요. 부정적인 생각은 넣어두길 바라요.

74年生  소문은 돌고 돌게 되어있으니 공범이 되지 않게 말 전달은 삼가는게 좋습니다.

86年生  편견은 쉽게 바뀌지 않는답니다. 그러니 첫인상을 좋게 남기는 것이 중요해요!

98年生  시간약속을 잘 지키는 사람은 뭘하든 믿어볼만한 사람이니 명심하길 바랍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휴식이 지속되면 오히려 진이 빠질 수 있어요. 딱! 시간만큼만 휴식하도록 해요.

51年生  혼잣말인듯 해도 누군가가 다 듣고 있답니다. 혼자 생각에서 그치는게 좋습니다.

63年生  애매한 변명은 오히려 망신만 볼 수 있으니 처음부터 솔직한게 좋은 날이에요!

75年生  안 된다면 혼자 애쓰지 말아요. 전공자에게 도움을 요청하는 것이 훨씬 좋아요.

87年生  나중에 뒤통수 맞을 수 있으니 나도 힘든 부탁이라면 처음부터 거절해야 돼요.

99年生  아무리 힘들어도 선약이 있다면 미루지 말아요. 약속을 지키는 것이 먼저에요.

 

용띠 운세

40年生  평소 하던 말투도 누군가에게는 상처가 될 수 있으니 나를 다시 생각해보세요.

52年生  사소한 오해를 다툼까지 끌고 가지 말아요. 대화로도 오해를 풀 수 있답니다~!

64年生  진심이 아닌 말은 상대방도 알 거에요. 상처가 되도 솔직하게 말하는게 좋아요.

76年生  편의점 음식이나 김밥도 괜찮아요. 아무리 바빠도 밥은 꼭 챙겨먹길 바랍니다.

88年生  지금 당장은 힘들어도 나중에는 도움이 될테니 할 수 있는 선까지 다해보세요.

00年生  같은 실수가 반복되지 않게 나를 다그쳐야 해요. 내가 변화되어야 할 때랍니다.

 

뱀띠 운세

41年生  원하는 결과가 내게 다가오고 있어요. 손만 뻗으면 닿을 수 있으니 움직이세요.

53年生  소득 없이 몸만 피곤해질 수 있어요. 오늘은 모든 것을 내려놓고 쉬길 바랍니다.

65年生  가정의 행복도 중요하지만 오늘은 바깥 일부터 완벽하게 처리하고 들어가세요.

77年生  내 행동에 따라 첫인상이 달라진답니다. 가면을 쓰고 웃어보이는게 유리합니다.

89年生  신경전은 아무 의미가 없고 싸움만 될 수 있으니 먼저 지고 들어가보길 바라요.

01年生  오늘은 사람보다 책이나 인터넷을 통해서 호기심을 해결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말띠 운세

42年生  대인운이 좋아 틀어졌던 사이도 가까워질 수 있으니 먼저 다가가보길 바랍니다.

54年生  의심은 아무런 힘이 없으니 오늘만큼은 상대방 말을 100% 믿어봐도 좋습니다.

66年生  모두가 함께 이뤄낸 성과랍니다~! 혼자서 즐기지 말고 함께 나눠보길 바랍니다.

78年生  해야 할 말과 하지 말아야 할 말이 있죠. 무의식 중에 나오지 않게 조심해보세요.

90年生  추억은 추억일 때 더 빛나는 법이랍니다. 너무 미련가지 않도록 하는게 좋아요!

02年生  나는 충고지만 상대방에게는 간섭이 될 수 있으니 지켜보는 것이 더 유리합니다.

 

양띠 운세

43年生  아니땐 굴뚝에 나는 연기는 없답니다. 내 행동은 어땠는지 다시 살펴봐야 해요!

55年生  시간에 쫓기지 않아도 괜찮으니 조금만 더 여유를 가지고 꼼꼼하게 살펴보세요.

67年生  울고 싶을 때에는 울어야죠! 우울한 감정도 숨기지 말고 표출해보길 바랍니다.

79年生  목표치를 조금 낮추고 성취감을 느끼도록 해주는게 더 효율적일 수 있습니다~!

91年生  조금만 더 솔직해져 보세요. 나의 진짜 참 모습을 보여주기 딱 좋은 하루랍니다.

03年生  아무리 친해도 웬수가 되는 것은 한 순간이에요. 행동에 주의를 기울여야 해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구설수가 있다면 적극적으로 해명하세요. 시간이 지나면 소문이 사실이 되네요.

56年生  아무리 가까운 지인이라도 공적인 일이라면 더 냉정하게 대해주는게 좋습니다.

68年生  언제까지 생각만 할 순 없죠. 좋은 아이디어가 있다면 계획 후 실행하도록 해요.

80年生  번거로운 일을 줄이고 싶다면 시간이 오래 걸리더라도 처음부터 꼼꼼해야 돼요.

92年生  정보가 필요하다면 주변 사람에게 물어보세요. 경험자의 조언이 가장 좋습니다.

04年生  노력해도 안 되는 일이라면 차라리 포기하고 다른 기회를 노리는게 유리합니다.

 

닭띠 운세

45年生  신념이 무너지면 그동안 지켜온 것도 무너질 수 있어요. 내가 확고해야 합니다.

57年生  책임감을 가져보세요! 내 일은 내가 마무리 해야 원하는 결과가 있을 거랍니다.

69年生  세상에 믿을 사람 한 명 없다고 하죠. 오늘은 신뢰는 조금 내려놓는게 좋습니다.

81年生  더 높이 비상하기 위해서는 때론 버려야 할 것이 있답니다. 너무 아까워 말아요.

93年生  세상에 단점 없는 사람은 없어요~! 나의 단점을 감추고 숨길 필요도 없답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기회를 잡는 것도 온전히 나의 몫이랍니다. 주변을 주의깊게 둘러보도록 해요.

58年生  욱- 하는 감정만 스스로 잘 조절한다면 대화로도 충분히 오해는 풀 수 있어요!

70年生  적은 내가 만드는 거에요. 색안경을 끼지 말고 있는 그대로를 받아들여보세요.

82年生  긍정이 모든 것을 해결해주진 않네요. 때론 불평불만이 좋은 길로 안내해줘요.

94年生  새로운 방법을 시도해보세요. 우물에서 나오면 방법은 무궁무진하게 많습니다.

 

돼지띠 운세

47年生  근심 걱정이 계속된다면 차라리 근교로 나가보세요. 움직이면 잊을 수 있어요!

59年生  누군가를 위한 지출이라면 너무 아까워 말아요~! 내게도 돌아올 수 있답니다.

71年生  상대방의 성의가 부담스러워도 받아주세요. 내가 베푼 보상이 돌아오는 거에요.

83年生  행복이 어려운 것은 아니에요. 주변의 작은 것에도 감사하면 행복해질 거에요.

95年生  혼자서 처리하는 것도 욕심이랍니다. 주변 사람의 도움으로 쉽게 해결해보세요.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