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경주,포항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월성원자력본부 SF사업준비팀, 양남면에 빵과 음료수 후원
SF사업준비팀 “주변지역 주민들과 상생하는데 더욱 힘 보탤 것"
 
김영호 기자 기사입력  2021/05/13 [18:24]
▲  경주 월성원자력본부 SF사업준비팀(팀장 박동운)이 코로나19 백신 접종을 하는 어르신을 위해 빵과 음료수를 양남면(면장 금대호)에 후원하고 있다.    © 드림저널


[경주/드림저널] 경주 월성원자력본부 SF사업준비팀(팀장 박동운)이 코로나19 백신 접종을 하는 어르신을 위해 빵과 음료수를 양남면(면장 금대호)에 후원하고 있다. 

 

SF사업준비팀은 관내 어르신들이 백신예방 접종을 위해 접종장소인 황성공원 실내체육관 예방접종센터까지의 거리가 왕복 차량 이동시간 2시간 이상 소요되는 만큼 코로나19 백신 접종이 있을 때마다 빵과 음료수를 양남면으로 보내고 있다.

 

또 양남면 행정복지센터에서는 코로나 예방과 방역수칙 준수를 위해 후원받은 빵과 음료수를 어르신들이 백신접종을 마친 후 양남면으로 돌아와서 각자 귀가할 때 배부하고 있다.

 

박동운 팀장은 “백신 접종을 하는 어르신들이 마치 고향 부모님 같아서 어르신께 후원하는 것에 참 보람찬 기분이 들었으며, 앞으로도 월성원자력본부는 주변지역 주민들과 상생하는데 더욱 힘을 보태겠다”고 말했다.

 

금대호 양남면장은 “늘 지역과 함께하고 지역 발전을 위해 노력하는 월성원자력 본부에 감사를 드리며, 어르신들이 안전하게 접종받을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공감
기사입력: 2021/05/13 [18:24]  최종편집: ⓒ 드림저널
 
광고
1/6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