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오늘의 운세] 5월 12일

드림저널 | 기사입력 2021/05/12 [06:33]

[오늘의 운세] 5월 12일

드림저널 | 입력 : 2021/05/12 [06:33]
▲     © 드림저널


쥐띠 운세

36年生  당장 눈앞의 것을 바라지 말아요. 자녀 문제라면 기다려주는게 답일 수 있어요.

48年生  지금 좋은 것이 좋은 것은 아니에요. 조금 더 속을 들여다 볼 필요가 있습니다!

60年生  충고와 잔소리는 한 끗 차이랍니다. 충고를 하고 싶다면 한 번으로 끝내야 해요.

72年生  마지막에 반전이 있을 수 있으니 포기하지 말고 긴장도 늦추지 않길 바랍니다.

84年生  한가함보다 분주한 것이 더 의미있는 하루랍니다. 오늘 하루에 감사해 보세요.

96年生  말 한마디에 모든 것이 물거품 될 수 있어요. 주변 눈치를 보고 말해야 합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금전거래에 주의를 기울이길 바랍니다. 아무리 가까워도 금전거래는 불리해요.

49年生  다른 사람보다 나를 먼저 신경쓰세요. 내가 완벽해야 도움도 줄 수 있답니다~!

61年生  아랫사람과 소통이 원활해야 조금 더 새로운 정보를 얻을 수 있으니 명심하세요.

73年生  찌르는대로 결과를 볼 수 있는 하루니 오늘만큼은 발 빠르게 움직여보길 바라요.

85年生  여유시간을 여유있게 가지고 싶다면 집중해서 오전내에 일을 마무리 해보세요!

97年生  상대방 의견도 충분히 들어봐야 할테니 의견을 조율하는 시간을 꼭 가져보세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쉽게 들어온 돈은 쉽게 나가기 마련이죠. 큰 미련을 두지 않는 것이 좋겠습니다.

50年生  모두가 싫어하는 일을 시도해보세요. 2배 이상의 가치와 뿌듯함도 있을 거에요.

62年生  겉과 속이 다른 사람일 수 있으니 처음 만난 사람이라면 의심이 꼭 필요합니다!

74年生  내가 더 좋아한다고 해서 자존심 상해 말아요. 그런건 아무 문제가 되지 않아요.

86年生  누군가는 나의 노고를 알아줄 거랍니다. 아무도 모른다는 슬픈 생각은 말아요~!

98年生  고민은 빨리 털어내고 해결방법을 찾는게 우선이니 재빨리 정신차려야 합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주변 사람과 화합에 힘을 쓰세요. 내게 유리한 쪽으로 당겨올 수 있는 날이에요.

51年生  배움에는 끝이 없답니다~! 평소 배우고 싶던 것들에 도전해봐도 나쁘지 않네요.

63年生  상대방을 조금 더믿어보길 바라요. 신뢰를 주면 더 큰 일을 해낼 수 있을 거에요.

75年生  한 순간의 방심이 큰 문제로 이어질 수 있으니 긴장을 늦추지 않는게 중요해요!

87年生  작은 문제를 지금 해결하지 않으면 덧날 수 있어요. 지금 바로 해결해야 합니다.

99年生  충동구매는 뒤돌아서면 후회랍니다. 쓸데없는 지출은 스스로 자제하길 바라요.

 

용띠 운세

40年生  실수가 반복될 수 있는 날이니 혹시나 빠뜨린 것은 없는지 재차 확인해보세요.

52年生  우선순위를 정하는 것이 먼저에요. 복잡하고 어려운 일부터 처리를 해보세요!

64年生  얕은 잔머리는 오히려 불리해진답니다. 오늘은 정직한 길을 택하는게 좋습니다.

76年生  내가 잘못한 일이 있다면 먼저 용서를 구해보세요. 용서에도 타이밍이 있지요.

88年生  지금이 가장 빠른 때 일수도..! 늦었다 생각들어도 하려던 일을 멈추지 말아요.

00年生  오늘 하루는 내 손에 달려있답니다. 노력이 있다면 결과도 달라질 수 있습니다.

 

뱀띠 운세

41年生  욕심 내지 않으면 다른 사람의 유혹에 안 넘어갈 수 있어요! 신념을 지키봐요!

53年生  세상에 치여 힘들다면 잠시 혼자의 시간을 가져도 괜찮아요. 오늘 밤 어떤가요?

65年生  사람들과 언쟁에서 불리해질 수 있어요. 조용히 묻혀가는게 상책인 하루입니다.

77年生  오늘은 내가 주인공이 될 수 있습니다. 소소하더라도 이야깃거리 만들어보세요.

89年生  주변 사람들이 내 눈치를 보고 있진 않나요? 최대한 감정 절제를 해야 합니다!

01年生  내가 말이 더 많아도 괜찮아요. 하고 싶었던 말이 있다면 오늘은 꼭 전해보세요.

 

말띠 운세

42年生  괜히 싸움에 휘말릴 수도 있으니 피하고 싶은 사람은 최대한 피하는게 나아요.

54年生  변덕 부리지 말아요~ 처음 마음 먹은대로 밀고 나가도 후회는 없을 거랍니다!

66年生  무덤까지 가는 비밀은 없답니다. 들통나서 민망해지기 전에 먼저 얘기해보세요.

78年生  내가 나를 사랑한다면 뭐든 할 수 있어요! 나에 대한 자신감을 먼저 가져보아요.

90年生  술이 해결책은 아니에요. 오늘은 힘들어도 맨정신으로 해결해나가야 한답니다.

02年生  갈등은 피하는 것이 좋아요. 갈등이 생길 것 같다면 자리를 피하는 것이 좋아요.

 

양띠 운세

43年生  복잡하게 생각하지 말아요. 등잔 밑이 어두운 법이니 해결책은 간단하겠습니다.

55年生  친한 사이일수록 약속을 더 지켜줘야죠. 친한 사이라고 가볍게 보지 않길 바라요.

67年生  다른 사람 일에 관심갖기 보단 나의 본 업에 더 신경써야 하는 날이니 명심해요!

79年生  새로운 만남이 있다면 좋은 관계를 유지해보세요. 좋은 인연이 될 수 있습니다.

91年生  아직은 내가 개입해야 할 타이밍이 아니니 멀리서 좀더 지켜보는게 좋겠습니다.

03年生  다치면 병원을 가야죠! 혼자서 끙끙 앓고 있지 말고 누구에게든 털어놓아봐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변화되고 싶다면 내가 먼저 움직여보세요. 솔선수범하는 모습을 보여야 좋아요.

56年生  경쟁은 오히려 자존감만 깎아 내릴 수 있어요. 선의의 경쟁도 피하는게 나아요!

68年生  주변 사람들의 시기 질투에 분노하지 말아요. 모두 내가 부러운 것 뿐이랍니다.

80年生  작은 일에도 결과를 볼 수 있는 날이네요. 최대한 겸손한 모습을 유지해보세요.

92年生  혼자 모든 것을 해결할 순 없죠~! 오늘은 함께 할 조력자를 찾는게 우선이에요.

04年生  약속이 있다면 단정한 옷차림으로 나가보세요. 첫인상이 중요하게 작용되네요!

 

닭띠 운세

45年生  돈이 오고가는 문제라면 다시 생각해보세요. 중요한 이야기는 문자로 남겨봐요.

57年生  규칙이 있는 데에는 다 이유가 있지요. 몸이 근질거려도 법규를 어기진 말아요.

69年生  선택이 어렵다면 주변 사람들에게 의견을 구해보세요. 훨씬 수월해지겠습니다.

81年生  어색한 시간이라 하여도 휴대폰을 만진다거나 딴짓하는 일은 삼가는게 좋아요.

93年生  항상 내리막길 일순없죠. 한번 마주친 오르막길에 모든 것을 포기하지 말아요!

 

개띠 운세

46年生  지금은 일시적인 상황 뿐이에요. 오뚝이 같은 모습으로 다시 일어나길 바라요.

58年生  내 사람의 말이라면 의심되는 부분이 있더라도 우선은 믿어주는게 좋겠습니다.

70年生  거짓말은 사태가 더 커지게 되군요! 잘못을 했다면 솔직하게 말해주길 바라요. 

82年生  신뢰를 쌓는 것은 어렵지 않아요. 내가 먼저 상대방을 믿어주면 걱정 없답니다.

94年生  괜히 지출이 커질 수 있네요. 오늘은 눈에 보이는 현금을 지니고 다니길 바라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흥이 많은 것은 좋지만, 흥이 넘치면 실수로 이어질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합니다.

59年生  상황이 마음에 안 들어도 즐겨보세요. 노력하는 자보다 즐기는 자가 먼저에요.

71年生  높디 높은 벽 앞에서 무리하지 말아요. 돌아가는 방법도 하나의 방법이랍니다!

83年生  답답하면 직접 움직여 보세요. 상대만 믿고 맡겨놓지 말고 먼저 움직여야 해요.

95年生  지금 운이 내 옆에 왔네요! 조금만 손을 뻗으면 닿을테니 조금만 더 힘내세요!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