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경주,포항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경주엑스포 – 경주화백컨벤션뷰로 업무협약 체결
국내외 MICE행사 유치 기획ㆍ상호홍보ㆍ콘텐츠 교류 등 협의
 
김영호 기자 기사입력  2021/04/15 [15:23]
▲     © 드림저널


[경주/드림저널] (재)문화엑스포와 (재)경주화백컨벤션뷰로가 지역 관광 활성화와 MICE행사 유치를 위한 협력체계 구축 등을 내용으로 하는 상호교류협력을 15일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은 경주화백컨벤션센터 1층에서 (재)문화엑스포 류희림 사무총장과 금철수 경영혁신본부장, (재)경주화백컨벤션뷰로 김용국 사장과 최재길 본부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두 기관은 컨벤션 및 전시 등 국내외 MICE행사 유치를 위한 공동 기획을 주축으로 힐링 행사 활성화를 위한 협력에 합의했다.

 

또 온ㆍ오프라인 채널을 활용한 적극적인 상호홍보와 콘텐츠 안내 등 긴밀한 실무 협력 체계 구축을 추진하고 MICE 참가자를 대상으로 경주엑스포대공원 상품을 적극 안내하고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등 연계 관광에도 노력하기로 했다.

 

김용국 경주화백컨벤션뷰로 사장은 “경주엑스포대공원의 훌륭한 콘텐츠 인프라가 경주화백컨벤션뷰로가 추진하는 MICE관광과 연계하면 지역에 도움이 되는 다방면의 시너지 효과로 나타날 것이다”며 “양 기관이 상호 교류와 협력을 지속해 지역 관광 및 경제 활성화에 역할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류희림 문화엑스포 사무총장은 “경주엑스포대공원과 경주화백컨밴션뷰로가 상생 발전할 수 있는 연계 시스템 구축은 지역경제 유발효과 창출로 이어질 것”이라며 “적극적이고 실무적인 협력이 진행될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전했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공감
기사입력: 2021/04/15 [15:23]  최종편집: ⓒ 드림저널
 
광고
1/6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