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동국대 WISE캠퍼스,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홍보 서포터즈 발대식 개최

김영호 기자 | 기사입력 2023/03/29 [17:08]

동국대 WISE캠퍼스,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홍보 서포터즈 발대식 개최

김영호 기자 | 입력 : 2023/03/29 [17:08]

  © 드림저널


[경주/드림저널 = 김영호기자] 동국대 WISE캠퍼스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는 지난 28일 오후 5시 원효관 교수학습개발센터 세미나실에서 2023년도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올인원 2기 서포터즈' 발대식을 개최했다.

 

이번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홍보 서포터즈는 재학생 및 졸업생, 지역청년들에게 진로 및 취업에 관한 프로그램 참여를 독려하고, 정부 고용정책 및 사업의 중요성의 알리는 역할을 하게 된다.

 

홍보 서포터즈 ‘올인원 2기’ 사회복지학과 3학년 박우진학생은 “서포터즈로서 많은 학생들이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에서 진행하는 진로취업 프로그램에 적극 참여할 수 있도록 학생과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를 긴밀하게 연결하고 홍보하는 데 역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동국대 WISE캠퍼스는 2016년부터 고용노동부 주관 대학일자리센터사업을 통해 원스톱 진로취업지원 인프라를 구축하고 다양한 진로 취업 정보 및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지난 2022년부터는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사업(거점형) 운영기관으로 선정됐다.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김인홍 센터장은 “2기 서포터즈 활동을 통해 많은 학생들에게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에서 진행하는 사업 및 진로취업 프로그램을 널리 알려 학생들이 조기에 진로를 설정하고 체계적으로 취업준비를 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