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대 한의학과 동문인 ㈜광덕안정 위지훈, 변상우 이사는 지난 8일 오후 5시 모교를 방문해 이영경 동국대 WISE캠퍼스총장에게 1억원을 기부했다.
기금전달에는 김기욱 동국대 한의대학장과 박용기 동국대 WISE캠퍼스 대외협력처장(한의학과 교수)가 함께했으며, 기금은 동국대 한의과대학 교육환경 개선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위지훈 광덕안정한의원 원장은 “지역 사회에 빛이 될 수 있는 한의사가 많이 양성됐으면 하는 마음과 모교를 아끼고 동국대 후배들을 생각하는 마음을 전하고 싶어 기부를 하게 됐다. 동국대 한의과대학에 대한 관심과 기부문화가 확산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변상우 광덕안정한의원 원장은 “모교가 더욱 발전하고, 후배들이 훌륭한 한의사가 될 수 있도록 더 좋은 환경에서 공부할 수 있길 바란다. 한의과대학이 그 명성을 이어가길 기원한다”고 말했다.
이영경 동국대 WISE캠퍼스총장은 “여러가지 환경이 어려운 가운데서 후배들을 위해 기부를 해주신 데 대해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기부에 대해 무거운 마음을 가지고 한의과대학의 발전을 위해 함께 노력하겠다”고 했다.
#동국대 #동국대경주캠퍼스 #이영경 #경주뉴스 #경주교육 #드림저널 #김영호기자 <저작권자 ⓒ 드림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