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블루원, ‘2022 고객감동경영대상’ 4연속 수상

골프장 서비스·레저 부문, 최신 방역, 비대면 스마트 시스템 구축 등

김영호 기자 | 기사입력 2022/01/10 [11:45]

블루원, ‘2022 고객감동경영대상’ 4연속 수상

골프장 서비스·레저 부문, 최신 방역, 비대면 스마트 시스템 구축 등

김영호 기자 | 입력 : 2022/01/10 [11:45]

[경주/드림저널 = 김영호 기자] 블루원(대표이사 윤재연)이 ‘2022 고객감동경영대상’ 서비스·레저(골프장)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블루원은 그동안 끊임없는 서비스 혁신과 차별화된 운영 개선으로 한국 골프 발전 및 고객에게 감동을 제공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2019년부터 4년 연속으로 고객감동경영대상 서비스·레저 골프장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블루원은 코로나로 인한 어려운 환경에서도 모든 골프장에 완벽한 스마트 언택트 시스템과 철저한 방역대비태세를 갖춤으로써 안전하게 골프를 즐길 수 있도록 서비스체계를 개선했다.  

 

2021년 10월 새로 오픈한 경주 루나엑스C.C는 국내 최초의 6홀, 4개 코스, 24홀로 운영된다. 철저한 스마트 언택트 시스템을 갖추는 등 모든 부가 서비스를 필요에 따라 고를 수 있도록 했다. 

 

블루원은 경주 디아너스, 용인, 상주, 루나엑스를 직접 운영하고 있으며 안성의 루나힐스를 위탁 경영하고 있다. 블루원 디아너스는 2020년 한국의 미 골프장에 선정될 정도로 신라 천년의 고도를 상징하는 수려한 풍광과 지형적 특성을 잘 살린 국제 수준의 코스와 고품격 서비스를 인정받고 있다. 

  

블루원 리조트의 윤재연 대표이사는 “고객에게 시대의 흐름과 변화를 신속하게 반영해 혁신적으로 리조트를 운영하겠으며, 모두가 힘든 코로나 시대에 고객에게 감동을 드려 힘을 얻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경주 #블루원 #윤재연 #경주뉴스 #드림저널 #김영호기자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