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블루원, 비전트립으로 신년 경영목표 달성 다짐

윤재연 대표, 신년 사업방향과 공유...매출 1000억과 흑자경영 목표

김영호 기자 | 기사입력 2022/01/08 [10:26]

블루원, 비전트립으로 신년 경영목표 달성 다짐

윤재연 대표, 신년 사업방향과 공유...매출 1000억과 흑자경영 목표

김영호 기자 | 입력 : 2022/01/08 [10:26]

  © 드림저널



[드림저널 = 김영호 기자] 블루원 윤재연 대표이사는 4일, 6일 전 사업장을 3개 지역으로 나누어 순회하는 비전트립(Vision Trip)을 실시, 올해 블루원의 사업방향을 공유하고 경영목표 달성을 다짐했다.

 

윤 대표는 지난해 엄중한 코로나 상황 속에서도 경영목표 달성에 노력해준 임직원들의 노고를 치하하고 격려했다. 

 

윤 대표는 2022년에는 블루원(Blue One)에서 One의 의미를 동그라미 원으로 생각하자면서 “새해 블루원의 전 임직원은 한마음 한뜻으로 하나가 되도록 쌍방향으로 소통하고, 울타리 같은 원안으로 들어와 안전한 사업장을 유지하며, 하나의 큰 원으로 함께 굴러가면서 더 큰 시너지 효과를 얻어 경영목표를 달성하자”고 강조했다

 

행사 중간 블루원의 CMO로 활약하고 있는 한양사이버대학 김영갑 교수는 ‘마케팅 및 영업방향’을 공유하는 특강을 실시했다. 김 교수는 특강을 통해 “SNS 활동을 통한 마케팅의 성패가 영업목표 달성을 좌우한다”며 전 임직원들의 SNS 활동 중요성을 설명했다. 

 

블루원의 전 임직원은 비전트립을 통해 제시된 경영목표를 토대로 세부 액션플랜을 작성하고 이를 적극 실행해 매출 1000억 돌파와 흑자 경영 목표를 달성해 나갈 것을 다짐했다.

 

#블루원 #윤재연 #비전트립 #드림저널 #김영호기자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