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동국대학교 경주캠퍼스 불교문화대학원 2021학년도 후기 신(편)입생 모집

김영호 기자 | 기사입력 2021/06/09 [16:44]

동국대학교 경주캠퍼스 불교문화대학원 2021학년도 후기 신(편)입생 모집

김영호 기자 | 입력 : 2021/06/09 [16:44]
▲     ©드림저널

 [드림저널 = 김영호 기자] 동국대 경주캠퍼스 불교문화대학원이 2021학년도 후기 석사과정과 지도자과정 신입생을 모집한다.

 

원서 접수는 7일부터 7월 16일까지 방문 또는 우편 접수를 통해 진행하고 있다.

 

교육과정은 사회생활을 하면서 전문적인 역량 강화를 원하는 원생들을 위해 모두 야간으로 운영되며, 수학 기간은 석사과정 2년 6개월, 지도자과정은 1~2년이다.

 

석사과정은 불교학, 선학, 국악, 불교미술, 선서화예술, 생사문화, 불교풍수문화, 불교상담, 다도 전공을 운영 중이며 학사학위 및 교육부 장관의 동등 학력이 인정되는 자라면 전공에 관계없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지도자 과정은 불교, 문화예술, 풍수지리, 불교상담, 다도 지도자 과정이다

 

학력에 제한 없이 지원할 수 있으며 불교를 체계적으로 연구하고자 하는 각 종단의 스님과 일반인, 신행 단체의 대표 및 간부, 불교문화를 학습해 지도자적 자질을 갖추고자 하는 예술인에게 실천적 지도자 양성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지도자과정 이수 시 총장과 불교문화대학원장 명의의 수료증이 수여되고 동국대 총동창회 및 불교문화대학원 총동창회 회원 자격이 부여된다.

 

불교문화대학원 신입생 전원에게는 졸업 시까지 석사과정은 수업료의 30%, 지도자과정은 수업료의 50%를 장학금으로 지급하며, 동국대 의료원 이용 시 의료 할인 혜택을 부여하는 등 다양한 특전을 제공한다.

 

#동국대 #동국대학_경주캠퍼스 #불교문화대학원

#동국대 #동국대학_경주캠퍼스 #불교문화대학원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