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사랑의쌀도전릴레이, 양승조 보건복지위원장 여덟 번째 주자로 동참

김영호 기자 | 기사입력 2017/08/21 [17:50]

사랑의쌀도전릴레이, 양승조 보건복지위원장 여덟 번째 주자로 동참

김영호 기자 | 입력 : 2017/08/21 [17:50]
▲     © 드림저널


[드림저널 = 김영호 기자] 제20대 국회 양승조 보건복지위원장이 21일 오후 2시 국회 보건복지위원장실에서 사단법인 국민성공시대 주최로 진행된 러브라이스챌린지(사랑의 쌀 도전 릴레이) 행사에서 천안 흥타령 쌀 1톤을 사회복지법인 성남안나의집(빈첸시오보르도 김하종 신부)에 기부했다.


양승조 보건복지위원장은 이낙연 전 전남도지사(현 국무총리)를 시작으로 김관용 경북도지사, 이시종 충북도지사, 남경필 경기도지사, 안희정 충남도지사, 원희룡 제주도지사, 최문순 강원도지사에 이어 여덟 번째 러브라이스챌린지(사랑의 쌀 도전 릴레이) 주자로 참여했다.

 
양승조 보건복지위원장은 “농협중앙회 충남지역본부(유찬형본부장)와 함께 소외되고 어려운 이웃을 돕는 기부 나눔을 함께 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이번 사랑의 쌀 기부 도전 릴레이가 소외된 이웃을 위한 기부문화 확산에 기여가 되기를 바란다”고 밝히며 권선택 대전광역시장을 추천했다.

 
사랑의 쌀 도전 릴레이는 사단법인 국민성공시대가 성공한 사람들의 노블레스 오블리주의 기부문화를 확산시키고자 많은 사람들에게 공개적이고 이벤트적인 요소를 접목하여 국민들에게 널리고자 기획한 행사로서 그간 많은 이들의 참여 유도로 건강하고 아름다운 기부문화를 만들고자 노력해 왔다.

 
사단법인 국민성공시대는 지난 2008년 10월에 설립한 법인으로 그동안 공무원을 대상으로 하는 사랑의 헌혈릴레이 등과 대한민국 성공브랜드대상을 준비하고 있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