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동국대학교 경주캠퍼스 경영학부 윤정현 교수, 한국산업경영학회 우수발표논문상 수상

이원우 기자 | 기사입력 2017/05/23 [14:35]

동국대학교 경주캠퍼스 경영학부 윤정현 교수, 한국산업경영학회 우수발표논문상 수상

이원우 기자 | 입력 : 2017/05/23 [14:35]
▲     © 드림저널


[드림저널 = 이원우 기자] 동국대학교 경주캠퍼스 경영학부 윤정현 교수가 '2017 춘계 공동학술대회'에서 우수발표논문상을 수상했다.

 
이번 학술대회는 “4차 산업혁명시대의 경영혁신 전략”이라는 주제를 가지고, 주제와 관련된 3개의 학회(한국산업경영학회・한국정보시스템학회・한국인터넷전자상거래학회)가 지난 달 대구 EXCO에서 공동으로 개최했다.

 
윤정현 동국대 교수는 100여편이 넘는 논문이 발표되었던 이번 학술 대회에서  '수출기업의 국제화 성과와 국제네트워크 착근정도 간의 실증적 관계'라는 논문을 통해 중소규모의 수출기업 국제화 성과를 향상시키는데 국제네트워크의 구축정도가 어떠한 역할을 수행하는지를 실증적으로 분석한 연구 성과를 인정받아 한국산업경영학회 우수논문발표상을 수상했다.

 
윤 교수는 포스텍 기업가센터 연구교수 등을 거쳐  2017년부터 3월부터 동국대학교 상경대학 경영학부 교수로 재직하고 있다.
 

현재 미국 카우프만 재단에서 인증하는 PEV 교육프로그램 운영을 통해 대학 내 기업가정신 고취하는 한편 국제학술대회에서 Best Paper를 수상하는 등 활발한 교육과 연구 활동을 수행하고 있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