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나베봉, 사랑의 쌀 연탄나누기 나눔 봉사활동

김영호 기자 | 기사입력 2016/11/26 [16:40]

나베봉, 사랑의 쌀 연탄나누기 나눔 봉사활동

김영호 기자 | 입력 : 2016/11/26 [16:40]
▲     © 드림저널


[드림저널 = 김영호 기자] 나누고베풀고봉사하는그룹은 26일 서울시 성북구 정릉3동에서 사랑의 쌀 연탄나누기 나눔 봉사활동 실시했다.
 

이날 경기대학교 가톨릭학생회, 경기대학교 국제학생회, 김완 탁구 감독,한국재능봉사단 이호현 회장, 서울꽃동네 사랑의 집, 한국산업기술대학교 신동훈, 나베봉 권태안, 강성열, 장선아, 서울시청 조성주, 허벌라이프 EH 그룹, 박승재 대표"등 포함한 60여명이 기부와 참여로 100여명이 함께했다. 


활동은 연탄 1500장 쌀20 kg 10 포대를 독거노인 및 저소득층 장애인 등을 대상으로 직접 나르면서 전달했다.


나베봉은 2000년 이후 매년 정릉3동에서  "사랑의쌀 연탄나눔과, 삼계탕 , 생필품 지원 , 소독방제 등 독거노인 장애인 저소득층을 위해 나눔봉사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이날 오전 9시부터 3시간 동안 나눔 봉사활동을 펼쳤다.


이 그룹 한옥순 회장은 "갑자기 기온이 뚝 떨어져서 어르신들의 건강이 걱정된다"면서 "가파른 언덕 길에서도 연탄 한장 한장을 소중히 조심스럽게 옮기는 회원들의 밝은 모습에서 행복함을 느꼈다"고 전했다


한국재능봉사단 이호현 회장은 "어르신들이 올 겨울  따뜻하게 보낼 수 있다고 생각하니 이렇게 값진 3시간이 또 있을까하는 생각에 가슴 벅차다"며 "앞으로 봉사를 통해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희망과 사랑을 나누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