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제8회 한국여성농업인 강원도대회 삼척에서 개최

동부본부 | 기사입력 2016/08/27 [09:16]

제8회 한국여성농업인 강원도대회 삼척에서 개최

동부본부 | 입력 : 2016/08/27 [09:16]

 [삼척/드림저널 = 동부본부] 여성농업인의 권익보호, 지위 및 삶의 질 향상 등을 통해 지속적인 농업.농촌 발전을 위한 비전을 제시하고 상호간 정보공유의 장을 마련하고자 이달 30일부터 31일까지 12일간 삼척 대명리조트에서 8회 한국여성농업인 강원도대회행사가 개최된다.

 

()한국여성농업인강원도연합회(회장 최경인)에서 주최하고 ()한국여성농업인삼척시연합회(회장 김홍경)가 주관하는 이번 행사는 농업의 힘 하나로! 한여농의 꿈 미래로!” 라는 주제로 도내 여성농업인 및 초청인사 등 1,000여명이 참여하여 자연경관이 빼어난 아름다운 삼척해변을 배경삼아 단결마당, 한여농축제, 부대행사 등이 다채롭게 펼쳐진다.

 

 

주요 행사내용은 단결마당으로 다양한 체육행사가 열리고 이어서 한여농축제로 환영리셉션, 식전행사, 개회식(시상 및 인사말), 장기자랑 및 축하공연이 진행된다.

 

또한, 부대행사로 전시행사(각 시군 농특산물 및 농산가공품과 농산물 원산지 비교 전시, 소형 농기계 전시 및 체험 등)와 체험행사(건강 클리닉, 뷰티메이크업 등) 부스가 다양하게 운영된다.

 

삼척시는 이번 행사가 삼척에서 추진되는 만큼 행사기간내 참여한 모든 방문객들이 불편함이 없도록 각종 편의제공은 물론 주요관광지 무료입장, 이용요금 할인 등 혜택을 제공하고 해양동굴관광도시 삼척 홍보에도 최대한 힘써 나가기로 했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