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오늘의 운세] 4월 14일

김영호 기자 | 기사입력 2021/04/14 [11:35]

[오늘의 운세] 4월 14일

김영호 기자 | 입력 : 2021/04/14 [11:35]
▲     © 드림저널


쥐띠 운세

36年生  불의는 참고 넘어가지 말아요! 내가 총대메도 좋으니 바로 잡아주는게 좋습니다.

48年生  휴대폰을 통해서 사실확인 하지 말고 나의 두 눈으로 직접 확인해야 안심됩니다.

60年生  넘어졌다면 이왕 뒤쳐진거 한템포 쉬어가세요. 그래야 부스터를 달 수 있습니다.

72年生  오늘은 결과에 중심을 두세요. 지름길도 좋으니 마무리를 하는 것이 먼저겠어요.

84年生  누군가 날 좋아하고 있을 수 있어요. 잘 챙겨주는 누군가를 떠올려봐도 좋아요.

96年生  진짜 좋은 사람은 잘못한 일이 있다면 묵인하지 않고 짚어주는 사람이랍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고생한 일이 있다면 보상을 해줘야 합니다. 그래야 더 높은 능률을 낼 수 있어요.

49年生  노하우가 있다면 함께 공유해보세요. 나도 좋은 노하우를 얻을 수 있을 거에요!

61年生  목돈이 들어왔다고 해서 지출을 함부로 해선 안 돼요. 지출도 계획을 세우세요.

73年生  대인관계에 갑과 을은 없답니다. 모두가 평등한 관계에서 대하는게 중요합니다.

85年生  처음부터 겁먹지 말아요. 조금 더 수월하게 할 수 있는 방법이 생길 수 있습니다.

97年生  나를 힘들게 하는 것이 있다면 과감하게 끊어내세요! 사람이든 일이든 모두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다른 사람들의 도움으로 이룬 성과라면 함꼐 나누는 것이 올바른 행동이랍니다.

50年生  시간이 지나면 뒷말이 나올 수 있으니 중요한 일은 내가 직접 처리하는게 좋아요.

62年生  저녁 늦게 외출하는 일은 삼가는 것이 좋습니다. 집 안에 머물러보길 바랍니다!

74年生  어려운 일이라도 누군가 도움을 요청한다면 함께 하세요. 나도 발전이 생기네요.

86年生  상대방이 부럽다면 진심으로 축하해주세요. 베베 꼬인 마음은 내게 더 불리해요.

98年生  혼자 오해한 것일 수도 있으니 서운한 감정이 있다면 바로 풀어내보길 바랍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자신 있더라도 고집부리지 말아요. 다수 의견을 존중하는 것이 더 유리합니다.

51年生  말 한마디로도 나의 가치를 올릴 수 있으니 칭찬해야 할 일은 아낌없이 하세요.

63年生  오늘은 윗사람보다 아랫사람에게 도움을 요청해보세요! 좋은 조력자가 됩니다.

75年生  제대로 모르는 일이라면 끝까지 모른 척하길 바랍니다. 망신을 줄일 수 있어요!

87年生  마음에 안 들어도 일단은 지켜보세요. 의외의 결과를 볼 수도 있을 하루랍니다.

99年生  여유는 있을 때 부려야 하니 바쁠 때에는 딱! 집중하고 여유로울 땐 그저 쉬어요.

 

용띠 운세

40年生  아랫사람이라도 매너와 예의는 갖춰줘야 해요. 결코 얕보는 일이 없길 바랍니다.

52年生  내 속내를 드러내는 것은 약점을 드러내는 것과 같을테니 숨길 필요가 있어요!

64年生  처음부터 모든 것을 알 순 없지요. 모르는 것에 너무 부끄러워 하지 않아도 돼요.

76年生  귀차니즘은 스스로 극복해야 해요. 무언가 무작정 지르는 것도 방법이 된답니다.

88年生  미운 정이 생각보다 무섭답니다. 아무리 밉더라도 할 도리는 다해주길 바랍니다.

00年生  오히려 내가 지고들어갈 수 있으니 흥분했더라도 감정을 숨길 수 있어야 합니다.

 

뱀띠 운세

41年生  호기로운 자세가 화를 부를 수도 있으니 오늘은 겸손한 자세가 더욱 요구됩니다.

53年生  나이가 다가 아니랍니다. 어린 사람이라도 사람 대 사람으로 대해주길 바랍니다.

65年生  괜한 후회만 남을 수도 있으니 마음의 결정이 내려졌다면 뒤돌아보지 말아요~!

77年生  시간관리를 잘 세워야 하루가 꽉 찰 수 있어요. 아침에 하루 계획부터 세워봐요.

89年生  사사로운 감정에 이끌리면 실수가 생길 수 있으니 이성적인 판단이 필요합니다.

01年生  세상에 불가능한 것은 없어요. 모든 인맥을 동원해서라도 마무리 짓길 바랍니다.

 

말띠 운세

42年生  경쟁에 너무 연연해 하지 말아요. 나를 더 발전시킬 수 있는 경쟁이었을 거에요.

54年生  자식 앞에 자존심이 어디있을까요? 힘들다면 조금 기대봐도 나쁘지 않습니다.

66年生  텐션이 높은 것은 좋지만 말실수까지 이어질 수 있으니 적당한 텐션이 좋아요!

78年生  겸손하면 없던 행운도 올 수 있답니다. 오늘은 겸손한 자세를 유지하길 바라요.

90年生  하기 싫은 일도 마무리까지 진행해보세요. 생각보다 큰 보상을 받을 수 있어요.

02年生  사소한 문제 정도는 잊고 지나가는게 나의 정신건강을 위해서라도 좋겠습니다.

 

양띠 운세

43年生  웃는 일이 많으면 좋은 일도 많아진답니다~! 주변의 시기 질투도 즐겨보세요.

55年生  가늘 날이 장날이네요~! 중요한 일은 다음으로 미루는게 더 승산이 있습니다.

67年生  누군가를 위한 지출은 뿌듯할 거에요. 조금 큰 지출이라도 통 크게 질러보세요!

79年生  일도 중요하지만 더 중요한 것은 대인관계에요. 약속을 먼저 지켜주길 바라요.

91年生  친구라고 믿고 털어놓았더니 오히려 부담스러워할 수 있으니 말을 아껴보세요.

03年生  대체적으로 순조로운 하루네요. 시작한 일이 있다면 마무리 짓기에 딱 좋아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불확실한 사실은 건너뛰고 넘어가는게 좋아요. 확실한 정보만 믿어야 한답니다.

56年生  눈에 보이는 것이 전부는 아니랍니다. 첫인상이 나빠도 대화를 더 나눠보세요!

68年生  신박한 아이디어가 필요하다면 보다 아랫사람에게 조언을 구해보길 바랍니다.

80年生  어디선가 눈덩이 처럼 불어서 소문이 될 수 있으니 내 얘기는 삼가는게 좋아요.

92年生  다른 일에 투자하여 더 재물을 모으려 하기 보단 지금 하는 일에 집중해보세요.

04年生  즐겁더라도 적당한 때에 빠져야 해요. 너무 빠지면 내일의 내가 불안하답니다!

 

닭띠 운세

45年生  자존심은 잠시 내려놓으세요. 2보 전진을 위한 1보 후퇴 정도는 생각해야 돼요.

57年生  어렵게 잡은 기회라면 포기하지 말아요. 도움을 받아서라도 지켜내길 바랍니다.

69年生  웃는 얼굴에게 복이 들어온다는 얘기도 있죠! 힘들더라도 미소를 유지해보세요.

81年生  다른 사람의 떡이 커보이지만 실상은 똑같답니다. 현상유지만 해도 유리합니다.

93年生  처음부터 완벽할 순 없으니 피드백에 기죽지 말고 새로운 방법에 도전해보세요.

 

개띠 운세

46年生  시끌벅적한 것이 좋은 하루에요. 최대한 많은 사람이 모인 곳에 가보길 바라요.

58年生  뛰고 싶다면 걷는것 부터 배워야죠. 뭐든 단계대로 진행하는 것이 정답이에요.

70年生  이동 중에 손재수가 있을테니 중요한 소지품을 잘 간수해야하는 하루랍니다~!

82年生  하나를 잃더라도 두~세개를 얻을 수 있는 날이니 배포를 크게 가져보길 바라요.

94年生  바쁘더라도 끼니는 대충 떼우지 말아요. 한국인의 힘은 바로 밥심이 되겠습니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