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오늘의 운세] 3월 1일

드림저널 | 기사입력 2021/03/01 [08:54]

[오늘의 운세] 3월 1일

드림저널 | 입력 : 2021/03/01 [08:54]
▲     © 드림저널


쥐띠 운세

36年生  마음은 억지로 얻을 수 없답니다. 내가 먼저 진심 된 마음을 보여줘도 좋습니다.

48年生  상황을 해결하는 유일한 방법은 솔직한 대화랍니다. 가장 효과적인 방법이에요.

60年生  설령 상대방이 한참 동생이라 하더라도 처음 본 사이라면 예의를 차려야 합니다.

72年生  얻고자 하는 것이 있다면 그만한 값어치를 치뤄야 해요. 공짜는 얻기 어려워요!

84年生  내 이익과 의리 중에 고민된다면 오늘은 눈 딱감고 이익을 추구해도 괜찮습니다.

96年生  여유가 필요한 하루입니다. 어제보다 딱 10분 먼저 움직여 보는 것은 어떤가요?

 

소띠 운세

37年生  대가를 바라는 배려는 내 마음만 힘들어진답니다! 진심이 담긴 배려가 좋습니다.

49年生  친한 사이라도 말하지 않으면 상대방은 모르죠. 서운한 것은 대화로 풀어보세요.

61年生  주변을 돌아보면 해결책은 떡하니 있답니다! 멀리서 찾으려 애쓰지 않아도 돼요.

73年生  그닥 들어주고 싶은 부탁이 아니라면 단호하게 거절하는 것이 좋은 방법이에요!

85年生  다 안다고 생각했지만 오늘은 부모님이나 윗사람의 도움을 얻어보는게 좋겠어요.

97年生  싫어서 떠난 사람한테 미련을 갖지 말아요. 가는 사람은 잡는 것이 아니라 하죠~!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상대방에게 신뢰를 얻어야 합니다. 서로 나눈 대화는 비밀로 유지하는게 좋아요.

50年生  예상치 못한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자중하며 계획을 다시 한 번 세워보세요~!

62年生  마음이 들지 않아도 마음에 품고 가야 할 때가 있으니 마음을 넓게 가져보세요.

74年生  괜히 울쩍해지는 기분이니 오늘만큼은 혼자있는 시간을 줄이는게 좋겠습니다.

86年生  비중이 크지 않은 일들로 바쁜 하루가 될 수 있겠습니다. 정신을 똑바로 차려요!

98年生  조언을 얻었다면 이젠 실전에 잘 녹여서 써먹어야 할 때니 부지런히 움직여봐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손해보는 것이 아니라면 억울하더라도 이해하고 넘어가는 것이 유리하겠습니다.

51年生  대화에서 한 걸음 물러서서 지켜보세요. 주변에 입 가벼운 사람이 많은 날이에요.

63年生  외로운 마음을 달래줄 친구가 생길 수 있으니 내 매력을 과감없이 분출해보세요.

75年生  '왜?'라는 질문이 귀찮을 수 있지만 이 궁금증 하나로 반전의 기회가 있겠습니다.

87年生  잘 풀리던 일에 방해자가 있을 수 있답니다. 마지막까지 긴장을 늦추지 말아요~!

99年生  오랜만에 상쾌한 아침이니 아니꼽게 보이던 사람도 새삼 다시 보이는 날이네요.

 

용띠 운세

40年生  오늘은 눈치가 필수군요! 어두운 분위기에서 밝은 목소리는 삼가는게 좋습니다.

52年生  조금 답답할 순 있겠지만 상대방 실수가 있더라도 크게 뭐라하지 않길 바랍니다.

64年生  보내줄 줄도 알아야 한답니다. 너무 내 품 안에서만 가둬두려고 하진 않았나요?

76年生  게으름때문에 미팅에 차질이 생겨선 안 됩니다. 오전부터 부지런히 움직여요!

88年生  어차피 지출해야 한다면 그 단위에 신경쓰지 말고 마음가는대로 진행해보세요.

00年生  텔레파시가 통할지도 모르니 보고싶은 사람이 있다면 고민말고 연락해보세요.

 

뱀띠 운세

41年生  굳이 다른 사람들 발걸음에 맞추지 않아도 괜찮아요. 오늘은 먼저 치고 나가요!

53年生  새로운 도전에 겁먹지 않도록 포기하는 방법을 알려주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65年生  가급적 제 3자의 말보단 당사자의 말을 먼저 들어주고 믿어주는게 좋겠습니다.

77年生  오늘 안에 끝장을 보겠다는 마음가짐으로 임해야 어느정도 끝이 보일 거에요~!

89年生  아직 정답이 나오지 않았다면 다른 사람들 말에 의기소침해질 필요 전혀 없어요.

01年生  쉽게 피곤해지는 하루에요. 할 일을 모두 마쳤다면 방전 된 체력을 보충하세요!

 

말띠 운세

42年生  작더라도 이득을 보려면 익숙한 방법을 택하세요. 시간도 절약할 수 있답니다.

54年生  그동안 노력한 일들에 대한 결과를 볼 수 있네요. 사람들과 공을 나눠보세요~!

66年生  하기 싫은 일은 뒤로 미루지 말고 가장 먼저 처리하는 것이 더 효율적이랍니다.

78年生  아직은 화낼 때가 아니네요. 조금 더 확실한 잘못이 있을 때까지 기다려야 해요.

90年生  자만하는 찰나의 순간, 실수가 생긴답니다. 오늘은 끝가지 겸손하길 바랍니다!

02年生  너무 성급하게 다가가면 상대방이 당황스러울 수 있으니 천천히 다가가보세요.

 

양띠 운세

43年生  부정적인 생각은 부정적인 결과를 낳게 되죠. 생각은 항상 긍정적으로 임해봐요.

55年生  바쁜 시간이지만 쪼개서라도 나의 여가 시간을 즐기세요. 작은 힐링이 될 거에요.

67年生  오늘은 나보다 다른 사람을 더 신경 써보세요. 내가 필요한 상황이 있을 거에요.

79年生  위기의 상황에서 내 사람이 누구인지 알 수 있으니 불행 중 다행일 수 있습니다.

91年生  가만히 누워 티비만 보더라도 행복하다면 됐어요. 그 시간을 아까워만 말아요~!

03年生  여유부리다간 바로 뒤에 있는 사람이 추월할 수 있어요! 골인까지 달려보세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나만 불리해질 수 있으니 잘 알지 못하는 일이라면 관여하지 않는게 좋답니다.

56年生  상대방 의견보다 나의 의견을 내세우고 차분하게 설득하는게 유리한 하루에요.

68年生  이웃간에 좋은 일이 생기는 날이네요. 사람들과 어울리는걸 망설이지 말아요~!

80年生  주변 사람과 시간을 보내보세요. 우울했던 오늘 하루도 쿨~하게 날아갈 거에요.

92年生  처음부터 나를 모두 보여주진 말아요. 어느정도 신비스러운 모습은 남겨두세요.

04年生  내 곁을 떠나려는 사람을 붙잡지 말아요. 안녕이 있다면 새로운 안녕도 있어요!

 

닭띠 운세

45年生  없는 약속은 만들지 말고 빨리 귀가하는게 좋습니다. 집 안의 시간이 중요해요.

57年生  주변 사람들에게 소홀하지 않았나요? 오늘은 먼저 연락해서 관계를 다져봐요.

69年生  혼자만의 시간을 가져보세요. 조용한 곳에서 생각정리 할 시간이 필요하답니다.

81年生  갑작스런 관심에 당황하지 말아요~! 경계의 마음을 조금 풀어봐도 괜찮습니다.

93年生  때론 선의의 경쟁도 필요하답니다. 경쟁이 아닌 내 동기부여에 집중해보세요~!

 

개띠 운세

46年生  상대가 내 마음을 몰라주더라도 이 또한 오늘 일진이니 참고 인내해야 한답니다.

58年生  새우 등 터질 수 있습니다! 나와 관련없는 일에는 굳이 신경쓰지 않아도 좋아요.

70年生  오래 고민하면 기회는 날아가기 마련이죠~! 먼저 잡아두고 생각해도 괜찮아요!

82年生  내게 얼마나 이익이 있을지 생각하기 보다 상대 입장을 먼저 생각해보길 바라요.

94年生  오늘은 눈치가 필요하네요! 주변 상황에 따라 낄.끼.빠.빠 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돼지띠 운세

47年生  그동안 함께 지내면서 쌓아온 정을 생각해서라도 오래 된 친구 말을 믿어보세요.

59年生  훌쩍 떠나고픈 마음이 있더라도 해야 할 일은 마무리 해야 하니 조금 미뤄봐요.

71年生  눈 뜨고 코 베일 수 있습니다. 나에게 할당 된 이익이 맞다면 당당히 차지하세요!

83年生  뒤늦게 대화가 깊어지더라도 내일을 위해서라도 빨리 마무리 하는 것이 좋아요.

95年生  나에 대한 진실은 나만 알고 있습니다. 요상한 소문은 빨리 수습하는게 좋습니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