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오늘의 운세] 2월 24일

드림저널 | 기사입력 2021/02/24 [08:56]

[오늘의 운세] 2월 24일

드림저널 | 입력 : 2021/02/24 [08:56]
▲     © 드림저널


쥐띠 운세

36年生  무리한 야외활동은 자제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오늘은 건강이 최우선이랍니다.

48年生  오해받을 행동은 애초에 하지 않는게 좋아요. 억울한 누명을 피해갈 수 있어요!

60年生  오전부터 분주하게 시작했더라도 마무리는 평온하게 잘 끝낼 수 있는 날이군요.

72年生  흐지부지 넘기면 결과도 미미해지니 마지막까지 확실하게 매듭지어보길 바라요.

84年生  한 턱내는 일은 삼가는게 좋겠습니다. 뒤돌아서면 까먹고 남는게 없는 날이에요.

96年生  생각보다 이득이 많지 않으니 섣부르게 판단한건 아닌지 돌아보는게 중요해요.

 

소띠 운세

37年生  아직 불편한 마음이 있더라도 겉으로는 온화한 척 하는 것이 유리한 하루랍니다.

49年生  눈치가 빠르면 실수도 줄일 수 있어요! 주변 상황과 흐름을 잘 느껴보길 바라요.

61年生  어찌되었든 내일도 봐야하는 사람이라면 빨리빨리 오해를 푸는 것이 좋습니다.

73年生  대비책이 있어야 넘어지려는 일도 일어설 수 있답니다. 두보 앞을 내다봐야해요.

85年生  늦은 귀가는 삼가는 것이 좋으니 최대한 집중하며 빨리 끝내는걸 목표로 하세요.

97年生  음악은 나라가 허락한 유일한 마약..★ 음악으로 스트레스를 날려보길 바랍니다.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고집 아닌 소신을 지켜야 상대방에게 신뢰받을 수 있답니다. 잘 구분해 보세요.

50年生  정해진 길로만 가지 않아도 괜찮아요. 때로는 융통성 있게 돌아가도 괜찮습니다.

62年生  건강을 챙겨야 할 때입니다. 비타민이나 간단한 운동으로도 충분히 효과있어요.

74年生  생각만 한다고 해서 해결되진 않죠! 오늘은 직접 발로 뛰어다니며 얻어야 해요.

86年生  자신에게 하는 칭찬과 격려도 잊지 마세요. 가장 수고한 것은 '나 자신'이랍니다.

98年生  마음을 더 독하게 먹어야 합니다. 나보다 더 악착같은 사람이 있음을 잊지말아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옛 사람을 만날 수 있는 기분 좋은 날이네요. 진실한 친구가 될 수도 있겠습니다.

51年生  운이 좋다고 해서 노력을 안할 수는 없죠. 운이 들어온 만큼 더 노력하길 바라요.

63年生  나중에 내 자식들을 위해서라도 상대방과의 관계를 모나지 않게 유지해보세요!

75年生  원수는 외나무다리에서 만난다고 하죠. 최대한 여유로운 표정으로 제압하세요.

87年生  리더가 아니라도 손놓고 있을 순 없으니 책임감을 가지고 임해보길 바랍니다~!

99年生  지금까지 있었던 일은 잊어버리고 앞으로 일어날 좋은 일만 생각하는게 좋아요.

 

용띠 운세

40年生  구구절절한 변명은 말고 솔직한 상황을 말하는 것이 더 빨리 수습할 수 있어요.

52年生  갑작스런 운동은 몸에 무리가 갈 뿐이에요. 평소에도 스트레칭은 해줘야 해요.

64年生  잘 보이려는 마음이 되레 꼬일 수 있으니, 있는 그대로의 나를 보여주길 바라요.

76年生  추억으로 인해 초심으로 돌아갈 수 있는 날이니 몸과 마음이 평온하겠습니다~!

88年生  스트레스는 날려야 내일도 웃으며 하루를 보낼 수 있어요! 매운 음식 어떤가요?

00年生  비록 처음에는 뜻대로 안되더라도 마지막은 길할테니 마음의 여유를 가져봐요.

 

뱀띠 운세

41年生  나에 관한 소문이 아니라면 한 귀로 듣고 한 귀로 흘려버리는 것이 좋겠습니다.

53年生  내겐 너무 쉬운 일이라도 상대방은 아닐 수 있답니다. 속도를 맞춰주길 바라요.

65年生  언쟁에 휘말리면 나만 불리해지니 두루뭉실하게 넘어가는 것이 더 좋겠습니다.

77年生  오늘은 내게 유리한 방향으로 흘러가게 되니 타협에 있어선 먼저 제시해보세요.

89年生  주변에 가식적인 사람들이 많습니다. 진심이 무엇인지 잘 꿰뚫어봐야 합니다~!

01年生  어려운 일이라 생각하지 말아요. 어렵게 생각하면 첫 발 내딛기도 늦어진답니다.

 

말띠 운세

42年生  새로운 것에 도전하고 싶더라도 오늘은 안전한 길을 택하는 것이 효율적이에요.

54年生  급하게 서두르면 잘하는 것도 놓치게 된답니다. 천천히 진행해도 충분하답니다.

66年生  단순히 내 이익을 위한 것이라면 동료들을 곤란한 상황에 빠뜨리지 않길 바라요.

78年生  어차피 도긴개긴이라면 단 한푼이라도 저렴한 것을 택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90年生  구구절절한 말들은 변명일 뿐이랍니다. 진실 된 사과 한 마디를 먼저 해주세요.

02年生  미루면 미룰수록 나만 힘들어지니 해야 할 일은 미리 계획세워 처리하길 바라요.

 

양띠 운세

43年生  조금만 더 욕심을 부리다가는 선을 넘게 될지 모릅니다. 적당함이 중요하답니다.

55年生  반복되는 일상일지라도 그 안에 특별함이 있어요! 오늘도 특별하게 보내보세요.

67年生  어설픈 거짓말은 모두 들통나게 되어있어요. 작은 말이라도 솔직한게 유리해요.

79年生  강압적인 행동은 오히려 반감을 사게 되죠. 처음엔 지고들어가는게 유리합니다.

91年生  아무리 친한 사이라도 다른 사람들 앞에서는 공적으로 대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03年生  사람마다 다르니까 그럴 수도 있지~ 하고 넘긴다면 스트레스도 덜 받을 거에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상대방과 부딪치면 나만 불리해 질수도 있으니 오늘은 자리를 피하는게 좋아요.

56年生  한 방을 기대하기 보단 두루두루 잘 풀릴 수 있는 일을 택하는게 유리하답니다!

68年生  사람마다 방식은 모두 다르답니다. 틀린 것은 아니니 너무 걱정할 필요 없어요.

80年生  정작 필요할 때 아쉬운 소리하지 않으려면 씀씀이를 최대한 줄이는게 좋습니다.

92年生  다른 사람을 부러워하지 않아도 돼요. 나는 나만의 개성이 있고 매력이 있어요.

04年生  부지런히 움직이는 만큼 복을 거둘 수 있어요! 아침부터 곳곳에 움직여 보세요.

 

닭띠 운세

45年生  힘든 일이 있을 하루이지만 그래도 뿌듯한 하루가 될 것이니 즐겨보길 바랍니다.

57年生  다른 사람에 의해 비밀이 들키기 전에 내가 내 입으로 이야기 하는 것이 좋아요.

69年生  스스로가 무리하지 않는 선에서 노력한다면 좋은 결과로 내게 남을 수 있어요!

81年生  하고 싶은 말이 있더라도 상처가 되는 말은 속으로 삼키는 것이 후회도 없어요.

93年生  첫인상이 생각보다 길게 갈 수 있습니다. 최대한 단정하게 행동해보길 바랍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진행했던 모든일이 순조롭게 풀리는 하루이니 오늘 모두 마무리 지어도 좋아요.

58年生  상대방이 밉더라도 이왕 도와주기로 했다면 끝까지 도와주는 것이 좋겠습니다.

70年生  어느쪽으로든 바쁜 하루가 예상되네요. 배터리도 만땅으로 충전해두길 바라요!

82年生  관계유지를 위해서라도 내가 먼저 연락해보세요. 안부만 전해줘도 이득이에요.

94年生  어떠한 것도 당장은 뚜렷하게 보이는 것이 없을테니 시간을 좀더 들여야 합니다.

 

돼지띠 운세

47年生  지금의 어려움은 시간이 해결해줄 거에요! 걱정말고 시간에 맡겨보도록 하세요.

59年生  꼭 지켜야 할 비밀이 있다면 이에 맞서는 변명거리도 미리 생각해둬야 합니다~!

71年生  언젠가 치뤄야 할 일이라면 빠르게 치루도록 하세요. 그래야 나중이 편하답니다.

83年生  속마음과 행동을 일치시키는 것이 좋습니다. 감정 표현을 부끄러워하지 말아요.

95年生  선두로 달리고 있다고 해서 안심할 순 없죠! 격차를 벌리기 위해 더 노력해봐요.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