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동국대 경주캠퍼스, 2021학년도 온라인 입학식 개최

첫 온라인 입학식, 유튜브 통해 실시간 중계

김영호 기자 | 기사입력 2021/02/23 [16:44]

동국대 경주캠퍼스, 2021학년도 온라인 입학식 개최

첫 온라인 입학식, 유튜브 통해 실시간 중계

김영호 기자 | 입력 : 2021/02/23 [16:44]
▲     © 드림저널


[드림저널] 동국대 경주캠퍼스는 23일 오전 11시 백주년기념관 대강당에서 2021학년도 입학식을 거행했다.

 

입학식은 방역 수칙을 준수하며 동국대학교 경주캠퍼스 설립 43주년을 기념해 사전에 입학식 참여를 신청한 43명의 신입생이 특별참석했다.

 

동국대 경주캠퍼스 공식 유튜브 채널로 생중계된 입학식을 신입생과 학부모들이 실시간으로 지켜봤다.

 

입학생 중 한의과대학 한의예과 정재우 신입생이 올해의 최우수입학자로 입학 최우수 장학금을 받았다.

 

윤성이 총장은 “동국대학교는 올해를 미래 사회를 이끌 창의적이고 융합적인 인재를 키워내 기위한 교육혁신의 원년으로 삼았다”며 “우리 대학의 목표는 여러분의 성공이고 이를 위해 대학 생활의 전 과정을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학교법인 동국대학교 이사장 성우스님은 “동국대 경주캠퍼스가 여러분이 소망을 가꾸는 젊은 꿈터가 되길 바란다”며 “그러기 위해서 열심히 익히고, 열심히 토론하고, 열심히 교류하고, 열심히 공부하는 학생이 되어달라”고 격려했다.

 

이영경 동국대학교 경주캠퍼스총장은 환영사를 통해 “대학의 전통을 바탕으로 전문적인 지식과 좋은 인성을 갖추도록 가르치겠다”며 “훌륭하게 성장하도록 좋은 교육을 위한 변화와 진화를 하겠다. 여러분의 대학 생활에 행운이 가득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