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오늘의 운세] 2월 20일

드림저널 | 기사입력 2021/02/20 [06:12]

[오늘의 운세] 2월 20일

드림저널 | 입력 : 2021/02/20 [06:12]
▲     © 드림저널


쥐띠 운세

36年生  그간 만나지 못했던 궁금한 친구들에게 연락을 취해보세요. 웃을 시간이 많네요.

48年生  더 기다려보세요. 끝까지 포기하지 않는 다면 좋은 소식을 들을 수 있을 거에요!

60年生  좋은 소식은 연달아서 들어오게 되어 있으니 오늘을 마음껏 누려봐도 좋습니다.

72年生  전문가처럼 될 순 없겠지만 지금부터라도 배워본다면 유용하게 사용될 거에요.

84年生  다른 사람의 제안이 솔깃하더라도 그 속을 자세히 들여봐야 손실이 없을 거에요.

96年生  지금 주변에 있는 사람들이 평생친구가 될 수 있어요. 좀더 신경써보길 바라요!

 

소띠 운세

37年生  원만한 대인관계를 위해서라도 차별은 없어야 해요. 미워도 품어주는게 좋아요.

49年生  제대로 확인 된 정보가 아니라면 다른 사람에게 함부로 누설하지 않아야 합니다.

61年生  친해지고 싶은 사람이 있다면 먼저 다가가면 된답니다! 어려운 거 하나 없어요.

73年生  때로는 바로 옆의 사람이 큰 도움이 될 수 있답니다. 선을 긋지 않도록 해보세요.

85年生  실패했다고 무너지면 진짜 실패가 된답니다. 바로 일어서서 재시도하길 바라요.

97年生  꼬투리 잡힐 일을 애초에 만들지 않으면 오해도 없지요. 말을 아끼도록 하세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말이 씨가 되는 하루입니다! 보다 긍정적인 하루로 오늘을 지내보길 바랍니다.

50年生  생각지 못한 일들의 연속이 되겠지만 정신만 차리면 유하게 넘어갈 수 있어요.

62年生  해결방법은 생각보다 간단하답니다. 주변 사람들에게 도움을 청해보길 바라요.

74年生  아무리 힘들고 괴로워도 미소를 잃지 않는 것이 유리하게 작용하는 하루입니다.

86年生  마무리까지 제대로 되어야 뿌듯할 거에요. 끝날 때까지 긴장을 놓치지 말아요!

98年生  작은 문제도 확실하게 해결해야 돼요! 작은 일에도 하나 하나 신경을 써보세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다른 가족들과 비교하지 않도록 하세요. 나를 부러워하는 사람들도 많답니다~!

51年生  내 눈 앞의 이익보다는 조금 더 크게 보세요. 더큰 이익을 쫓는게 유리하답니다.

63年生  현재에 만족해도 나쁘지 않지만 오늘 운이 좋으니 좀더 욕심해놔도 괜찮겠어요.

75年生  내 덕도 크겠지만 주변 사람들의 덕이 더욱 크답니다. 감사인사는 꼭 전하세요!

87年生  한국 사람은 밥심이라고 하죠. 바쁘더라도 끼니를 거르는 일이 없도록 하세요.

99年生  꼬리가 길면 잡히게 되고 말이 많으면 실수가 있죠. 절제하는 자세가 필요해요.

 

용띠 운세

40年生  다른 사람을 통하게 되면 와전될 수 있으니 불평은 속으로만 하는게 좋겠습니다.

52年生  내일을 위해서라도 오늘 바쁘게 보내는 것이 좋겠습니다. 계획을 잘 세워보세요.

64年生  아무 걱정없이 행복한 하루네요. 오늘은 가족들과 점심이나 저녁 외식은 어때요?

76年生  중요한 결정은 혼자 하지 말아요. 조금이라도 책임을 더는게 유리한 하루입니다.

88年生  욕심 내면 아무것도 얻지 못할 수 있으니 확실한 하나만 제대로 잡아도 좋습니다.

00年生  자신감만 있다면 큰 벽에 부딪쳐도 충분히 허물어낼 수 있으니 집중해야 합니다!

 

뱀띠 운세

41年生  낌새를 알아차릴 수 있도록 미리 언지를 해줘야 서로에게 피해가 없을 거에요!

53年生  일상을 탈출하는 방법은 간단해요! 틀에 박혀있는 고정관념을 깨뜨리면 돼요!

65年生  다소 부담스럽더라도 상대방의 호의는 받아주는게 서로 서로에게 좋겠습니다.

77年生  나중일은 아무도 몰라요~! 나중을 위해서 있을 때 아껴두는 것이 가장 좋아요.

89年生  좋은 계획이라면 바로 실행으로 옮겨보세요. 먼저 안 하면 뺏길지 모른답니다!

01年生  화려한 것보다 심플한 것이 더 도움되네요. 최대한 묻혀가는게 유리하겠습니다.

 

말띠 운세

42年生  말을 전하는 과정에서 변질 될 수 있답니다. 아예 전달하지 않는 것이 나아요~!

54年生  내가 먼저 상대방에게 예의를 갖춘다면 상대방도 내게 예의를 갖춰줄 거랍니다.

66年生  순간의 실수가 큰 영향을 미칠 수도 있으니 작은 일도 허투로 보지 않아야 해요.

78年生  섣부른 판단은 위험하답니다. 중요한 일들은 1시간 이상은 고민하는게 좋아요.

90年生  해야 할 일이 많아 정작 중요한 일을 얼렁뚱땅 넘어갈 수 있으니 집중해야 돼요.

02年生  현실의 벽이 단단할 수는 있지만 높지는 않겠습니다. 충분히 찔러보길 바랍니다.

 

양띠 운세

43年生  겉과 속이 다른 사람은 언젠가 들키게 되어 있어요. 가식을 벗어던져야 합니다!

55年生  꼬투리 잡힐 만한 일은 애초에 피하는게 좋아요. 자기관리에 좀더 신경써보세요.

67年生  고생한 내게 작은 선물 정도는 괜찮아요! 그동안 갖고 싶었던 물건은 없었나요?

79年生  진심으로 나를 위한 말이 맞는지 잘 걸러들어야 불리한 상황을 막을 수 있어요.

91年生  오늘은 남들보다 좀더 빠릿하게 움직여보길 바랍니다. 눈치가 생명인 하루에요!

03年生  일의 결과는 아무도 모르는 것이죠! 끝날 때 까지 포기하지 않는 것이 중요해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피곤하더라도 해야 할 일은 제대로 마무리 하고 두발 뻗고 자는 것이 맘 편해요!

56年生  시작도 용, 마무리도 용이 되고 싶다면 마무리까지 초심을 잃지 않아야 합니다.

68年生  하고 싶은 일이 있더라도 능력이 안 된다면 좀더 기다렸다가 지르는게 좋아요.

80年生  시간이 지나면 해결될테니 굳이 안 좋은 이야기는 섣불리 꺼내지 않도록 해요!

92年生  생각한대로 이뤄지는 하쿠나마타타~! 외치셨다면 오늘은 결과가 있겠습니다.

04年生  계획만 잘 세우면 오늘 하루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어요! 계획이 우선입니다.

 

닭띠 운세

45年生  오해는 사소한 것에서부터 시작되지요. 애초부터 잘 풀고 넘겨야만 한답니다~!

57年生  모든 것이 내 기준이 될 순 없으니 마음에 안 들더라도 참고 넘어가는게 좋아요.

69年生  약속을 정할 때에는 나중에 다시 확인할 수 있도록 꼭! 기록해두는게 유리해요.

81年生  받은 것이 있다면 돌려주어야 합니다. 내 도움이 필요한 곳에 봉사도 좋습니다.

93年生  상대방도 내가 먼저 다가오길 기다리고 있을 거에요! 먼저 마음을 열어보세요!

 

개띠 운세

46年生  억울하더라도 오늘은 참고 넘어가는게 좋아요. 시간이 지나면 해결될 거랍니다.

58年生  실상은 아무 것도 아닌 난관일테니 여유로운 마음으로 대처해보길 바랍니다~!

70年生  단어 하나 차이에도 말의 뜻이 달라질 수 있답니다. 전문적인 단어가 좋겠어요.

82年生  아무리 한 쪽이 잘못한 것처럼 보이더라도 중립을 지켜 싸움에 끼이지 말아요!

94年生  단기적으로 오를 수 있는 목표를 정해 성취감을 맛보며 성장하는게 더 좋아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처음 정한 목표였다면 그 길로만 가도록 하세요! 옆길로 새는 일은 없어야 해요.

59年生  신나서 달리다 넘어질 수도 있습니다. 업된 기분을 조금 다운시킬 필요가 있어요.

71年生  내가 먼저 변화를 시도하면 주변도 변화될 거에요. 인사부터 크게 건네보세요.

83年生  좋은 기운이 있어도 무리하면 골인지점까직 가기 어려워요. 적당히가 좋아요~!

95年生  굳이 모든 사람에게 잘 보일 필요 없으니 오늘은 내 성질을 숨기지 않도록 해요.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