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오늘의 운세] 드림저널&더사주 1월 7일

드림저널 | 기사입력 2021/01/07 [08:27]

[오늘의 운세] 드림저널&더사주 1월 7일

드림저널 | 입력 : 2021/01/07 [08:27]
▲     © 드림저널


쥐띠 운세

36年生  명심하세요! 건강을 위해서라도 규칙적인 생활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해야 합니다.

48年生  고생한 결과를 볼 수 있어요. 노력한 댓가라 생각하고 조금 우쭐해도 괜찮아요!

60年生  어느 한 쪽에만 편을 들지 말아요. 최대한 양쪽에서 중립을 지켜줘야 한답니다.

72年生  시작 전에는 주변을 정리해보세요. 주변이 깔끔해야 집중도 잘되는 법이지요~!

84年生  고생한 나에게 주는 보상도 있어야 한답니다. 치팅데이로 보내봐도 좋겠어요!

96年生  새로운 사람에게 호감이 가더라도 알던 사람에 대한 의리를 져버리면 안 돼요.

 

소띠 운세

37年生  세상에 우연히 마주치는 것은 없어요. 그동안 베풀었던 덕이라 생각해도 돼요.

49年生  현상유지만 잘 하더라도 성공적인 날이에요. 더 나아가려 하지 않아도 좋아요!

61年生  이미 엎질러진 물이라면 휴지로 깨끗하게 닦아주세요. 쓸어 담아도 똑같답니다.

73年生  풀리지 않는다고 실망하지 말고 시간을 가져보세요. 좋은 기운이 솟아나네요!

85年生  인복과 귀인을 보고자 한다면 겸손과 존중으로 사람을 대할 수 있어야 합니다.

97年生  사람들과 어울리는 것이 어려운 사람도 있답니다. 최대한 이해해주길 바랍니다.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적당한 때에 빠지는 것이 중요해요! 목표를 이뤘다면 이제 물러나도 괜찮아요.

50年生  대화가 가장 중요합니다. 문제가 생겼다면 조용한 장소를 골라 대화로 푸세요.

62年生  말을 적게해야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어요. 오늘 입말고 귀를 활짝 열어보세요.

74年生  맞서 싸우기 전에 작전타임은 필수랍니다. 무대포보단 계획적으로 덤벼야 해요.

86年生  지키지 못한 변명거리를 찾기보단 지킬 수 있는 방법을 찾는게 더 중요합니다.

98年生  시간은 되돌아오지 않죠. 오늘은 내일 아쉬워할 하루에요. 최선을 다해보세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상대방이 화낸다고 나도 똑같이 굴지 않도록 해요. 오히려 자세를 낮춰야 해요.

51年生  느긋하게 움직이면 오해가 될 수있으니 해야 할 일은 빠르게 처리하는게 좋아요.

63年生  이미 한 발짝 내딛었다면 뒤 돌아보지 말고 어떻게서든 마무리를 지어보세요.

75年生  복잡한 관계로 골머리 썩힐 시간에 관계 정리에 시간을 쓰는게 더 유리합니다.

87年生  가급적 쓸데없는 외출은 삼가는게 좋겠습니다. 일찍 귀가하는 것도 좋습니다.

99年生  할 일이 많다고 투덜 댈 시간에 집중한다면 오늘 안에 바로 끝낼 수 있답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속고 속이는 관계가 되선 안 돼요! 서로가 상부상조 할 수 있도록 도와야해요.

52年生  새로운 사람과 협력하기 보다는 그동안 맞춰왔던 사람과 협력하는게 유리해요.

64年生  칭찬은 돌고래도 춤추게 하지요~! 칭찬으로 아랫사람을 이끌어보길 바랍니다.

76年生  누군가에게 좋은 이미지로 남고 싶다면 내가 먼저 좋은 사람이 되어야 하지요.

88年生  두 가지 모두가 고민이 된다면 처음 생각했던 선택지를 선택하는게 유리해요!

00年生  1등이라고 안심할 순 없어요. 2등이 바로 뒤에 있으니 더 열심히 해야 합니다.

 

뱀띠 운세

41年生  뒷말이 나오지 않도록 내가 책임지기로 했다면 끝까지 책임지는게 좋겠습니다.

53年生  사랑하는 사람에게 실망시키는 일이 없어야 합니다. 우선순위를 잘 살펴보세요.

65年生  무슨 일이든지 후회는 따른답니다. 다만 적게 후회할 일이 뭔지 생각해야 돼요.

77年生  서운한 마음이 생기지 않도록 상대 뜻에 따라가지 말고 내 의견도 제시하세요.

89年生  때론 선의의 거짓말도 필요하죠. 잘못을 포착했어도 고자질은 삼가는게 좋아요.

01年生  새로운 정보를 위해선 새로운 사람과 관계 맺는 것도 두려워하지 않아야 해요.

 

말띠 운세

42年生  생각보다 혼자 할 수 있는 것이 많지 않아요. 여러 사람들과 함께 걸어가세요!

54年生  이미 지나간 실수에 대해 곱씹어 보지 말고 빨리 훌훌 털고 일어나는게 좋아요.

66年生  약속이 있다면 힘들더라도 가급적이면 지키는게 더 현명한 처사가 될 수 있어요.

78年生  소수의 인원보다 조금 다수의 인원과 함께한다면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어요!

90年生  오늘은 인내하는 것이 답이랍니다. 답답하더라도 조금만 참고 기다려보세요~!

02年生  정신적으로도 필요하지만 육체적으로도 피곤함이 없도록 푹 쉬어주길 바랍니다.

 

양띠 운세

43年生  새로운 사람을 많이 알아간다는 것은 정보를 얻기 위함이지 내 속얘기는 삼가요.

55年生  오는 사람 막지 말고 떠나는 사람 잡지 말아요. 대인관계에 너무 연연하지 말아요.

67年生  모든건 방심할 때 재발한답니다. 미리미리 예방하고 치료할수 있어야 한답니다.

79年生  돈 거래가 필요하다면 메세지나 문서 등 꼭 증거를 남겨둬야 효력이 생긴답니다.

91年生  서로 목표가 다르더라도 목표를 이루는 중간단계가 같다면 서로 협력해보세요!

03年生  오늘은 외모나 패션도 좋으니 새로운 변신을 시도하는 날로 보내도 좋겠습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굳이 나서도 되지 않아도 된다면 오지랖은 넣어두고 함께 묻어가는게 좋습니다.

56年生  오늘은 조금 이기적이더라도 괜찮아요. 내게 남는 것이 없다면 신경꺼도 좋아요.

68年生  원인이 무엇인지 명확하게 파악하고 움직이세요. 그래야 엄한 사람을 안 잡아요.

80年生  두려움이 있으면 새로운 도전도 못한답니다! 두려움을 이기는 용기가 필요해요!

92年生  웃음을 잃지 말아요. 미소 하나에도 상대방의 마음을 누그러뜨릴 수 있답니다~!

04年生  모두 내가 이루어 낸 결과입니다. 칭찬이 있다면 감사하게 받아도 좋겠습니다.

 

닭띠 운세

45年生  최대한 빠르게 일처리를 하고 주변 사람들과 시간을 보내는 것이 좋겠습니다~!

57年生  원하는 것이 있다면 내가 움직여야죠! 가만히 앉아서 얻어지는 것은 적답니다.

69年生  지금 선택에 후회하지 말아요! 속으로만 후회하고 잘 된 선택임을 보여주세요!

81年生  쉽게 포기하는 것은 그만큼 간절하지 않다는 거에요. 조금 더 간절해져야 해요.

93年生  오늘은 친한 사람보다는 조금 어색하더라도 전문가에게 도움을 요청해보세요.

 

개띠 운세

46年生  소통이 있어야 더 넓은 하늘을 볼 수 있어요. 아랫사람과 더 소통해보길 바라요.

58年生  상대방의 부탁을 거절할 땐 여지를 남기지 말고 단호하게 거절하는게 좋습니다.

70年生  오늘을 만끽하세요. 다이어트, 스트레스 모두 내려놓고 마음껏 즐겨도 좋아요!

82年生  내일로 넘기면 내일 일도 제대로 못할 수 있어요. 최대한 오늘 마무리 해보세요.

94年生  괜히 내가 타겟이 될 수 있습니다. 잘 모르는 일은 조용히 지나감이 좋겠습니다.

 

돼지띠 운세

47年生  처음보는 사람이라면 아무리 친근하게 굴어도 조금 거리를 유지하는게 좋아요.

59年生  나와 관련 된 허위사실이 오갈 수 있어요. 사실이 아니면 강력하게 주장하세요!

71年生  생각이 많아지면 고민도 많아질 수 밖에 없죠. 조금 단순하게 생각해도 좋아요.

83年生  완벽하다 생각이 들더라도 혹시나 하는 마음으로 꼼꼼하게 살펴보길 바랍니다.

95年生  충분히 말로 오해를 풀 수 있을테니 당사자들끼리 대화의 시간을 가져보세요~!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