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역권뉴스 > 북부권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신년사] 전찬걸 울진군수 “화합, 새로운 변화와 혁신하자”
 
드림저널 기사입력  2021/01/04 [12:48]
▲     © 드림저널


[드림저널] 2021년 신축년(辛丑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해를 맞아 지난 한 해 동안 보내주신 성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흰소의 해’를 맞아 희망찬 한 해가 되기를 소망하며, 군민여러분께서 맡겨주신 군수의 사명과 책임을 다시 한 번 되새기고 초심으로 돌아가, 올 한해 군민들의 생활 속으로 더 가까이 다가가고자 합니다.

 

삶의 현장에서 더욱 많은 군민들을 만날 것이며, 갈등의 중심에서 해결을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2021년 군정운영방향을 ‘군민과 함께 여는 미래 울진’으로 정하여 완공된 대형 관광인프라와 체육시설로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선점하고자 합니다.

 

미래 울진의 새로운 성장동력산업의 3대 핵심전략은 미래 신산업 육성, 치유•힐링관광 기반조성, 스포츠・레저산업 활성화입니다.

 

이를 위해 ▲국가시책에 맞춘 울진형 뉴딜사업 개발과 해양을 중심으로 한 신성장산업을 통한 경제울진 ▲‘머물고 싶은 힐링울진’완성 ▲더불어 잘 사는 복지울진 ▲풍요로움이 가득한 활력울진을 만들어 나 가겠습니다.

 

또 ▲재해위험지역 개선과 깨끗한 생활환경 조성 ▲군민과 함께하는 ‘소통행정, 현장군정’실천 등으로 택중유화(澤中有火) “화합하는 가운데 새로운 변화와 혁신을 만들자”는 말처럼 새로운 시대, 울진 발전을 위해 군민과 군의회, 공직자 모두가 힘을 모아야 합니다.

 

저를 비롯한 모든 공직자는 급변하는 시대에 긴장감을 가지고 군민의 공복으로서 약속드렸던 군민 모두의 행복과 지역발전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군민여러분의 적극적인 협조와 성원을 거듭 부탁드립니다.

 

신축년(辛丑年) 새해를 맞아 군민 모두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 하시길 기원 드립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감사합니다.

 

2021년 1월 4일 울진군수  전찬걸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공감
기사입력: 2021/01/04 [12:48]  최종편집: ⓒ 드림저널
 
광고
1/6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