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 > 중소기업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디자인파크개발, '2020 조경·정원박람회'참가 신개념 캠핑문화 선보인다.
‘모던이글루2세대’를 비롯해 카라반, 건식사우나, 모듈러수영장 등 캠포레스트 브랜드 제품을 선보여~
 
안강민 기자 기사입력  2020/06/04 [14:58]

[드림저널]조경시설물 제조업체인 ㈜디자인파크개발(대표 김요섭)이 새로운 개념의 캠핑문화를 선도하고 나섰다. 조경 분야에서 최초로 카라반을 비롯해 건식사우나 등을 선보이며 캠핑문화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해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 ㈜디자인파크개발, '2020 조경·정원박람회'참가 신개념 캠핑문화 선보인다.     © 드림저널



디자인파크개발은 6월 3일부터 6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2020 대한민국 조경·정원박람회’에 캠핑 관련 신제품을 선보이며, 제2의 성장을 위한 도전에 나선다.

기존 모던이글루 업그레이드 버전인 ‘모던이글루2세대’를 비롯해 카라반, 건식사우나, 모듈러수영장 등 캠포레스트 브랜드 제품을 선보이며 새로운 형태의 캠핑문화를 제안할 예정이다.

이외에 휴게시설 분야 진출을 선언하며, 고재파고라와 온열의자, 스마트가든볼을 비롯해 소재를 변경한 스윙벤치 등 디자인파크개발 만의 특징을 담은 제품을 대거 선보이게 된다.

박람회 기간 동안 디자인파크개발 부스를 방문해 초청장(모바일 초청장)을 제시하면 아메리카노 1잔을 제공한다.

㈜디자인파크개발 김요섭 대표는 “운동시설, 놀이시설로 성장한 디자인파크개발이 카라반과 모던이글루2세대 등을 통해 본격적으로 캠핑시장에 진입한다. 제품 하나를 시장에 내놓기보다 문화를 선도한다는 관점에서 캠핑 전반에 대한 비전을 제시할 것이며, 나아가 디자인파크개발의 새로운 비전도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건강, 즐거움, 행복의 가치를 추구하는 ㈜디자인파크개발은 야외 운동시설물을 비롯해 어린이놀이시설, 물놀이시설, 휴게시설, 캠핑 관련 시설물 등을 통해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공간을 창조하고 있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공감
기사입력: 2020/06/04 [14:58]  최종편집: ⓒ 드림저널
 
광고
1/6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