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역권뉴스 > 동부권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울진해경, 지역구조본부 가동 비상근무체제 돌입
동해전해상 기상특보 발효에 따른 비상근무체제 돌입
 
이상균 기자 기사입력  2020/03/19 [14:28]

[울진/드림저널 = 이상균 기자] 울진해양경찰서(서장 최시영)는 동해 전 해상 풍랑주의보 발표에 따른 강한 강풍과 높은 파고가 예상돼 지역구조본부 가동과 함께 비상근무에 들어갔다고 19일 밝혔다. 19일 동해 전 해상에서 순간풍속 100km/h 이상, 물결 2~6m로 풍랑특보가 발표될 가능성이 높으며, 천둥·번개를 동반한 돌풍이 불 것으로 예상된다.

 

울진해경에 따르면, 사고 예방과 어민들의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오전 11:00부터 지역구조본부를 가동하여 대책 수립과 함께 해안가 항포구와 같은 위험구역을 중심으로 순찰활동을 강화, 조업선 조기 피항 유도 등 국민의 안전을 위해 비상체제에 돌입했다.

 

최시영 서장은 “19일 새벽부터 20일 아침까지 매우 강한 바람과 거센 물결이 예상된다”며 “해양 종사자들의 사전 점검 강화와 더불어 방파제, 갯바위에서의 낚시와 레저 활동을 자제해 달라”고 당부했다.

드림저널 경북 울진군 주재 기사입니다.
 
광고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공감
기사입력: 2020/03/19 [14:28]  최종편집: ⓒ 드림저널
 
※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의 글을 게시하고자 할 경우에는 실명인증 후 등록하셔야 합니다.
실명확인 된 게시물은 실명인증확인 여부가 표시되며, 실명확인 되지 않은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 게시물은 선관위의 요청 또는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본 실명확인 서비스는 선거운동기간(2020.04.02~2020.04.14) 동안에만 제공됩니다.
※ 일반 의견은 실명인증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1/6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