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역권뉴스 > 남부권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다가올 봄의 설렘과 추억을 느끼자… ‘설렘 더하기’ 전시회
2월 10일부터, 화순 소아르 갤러리에서 열려
 
김태건 기자 기사입력  2020/02/08 [23:22]
▲ ‘설렘 더하기’ 홍보포스터. (제공: 한빛 광주전남여성회)     © 김태건 기자

[드림저널] 한빛 광주전남여성회(대표 박은실)가 오는 10일 전남 화순 소아르 갤러리에서 설렘 더하기전시회와 플리마켓(flea market)을 동시에 연다.

 

반복되는 일상에 봄의 설렘을 더해줄 이번 캘리그래피 및 공예전시회는 오는 10일부터 38일까지, 아기자기한 감성으로 가득 채울 플리마켓은 10일부터 22일까지 2주간 진행된다.

 

한빛 광주전남여성회 회원들의 재능기부와 자발적 참여로 이루어지는 이번 행사는 정다운 새마을금고, 복합문화공간 소아르, 재능기부 문화센터강사(), 여성사회적인권기업, 저스트볼(볼링장), 토끼와 거북이 키즈카페가 후원한다.

 

행사 프로그램은 인생샷을 만들어줄 포토존, 설렘 가득한 캘리그래피 작품과 소아르 갤러리 유리온실에서 진행되는 플리마켓과 슈링클스 체험, 캘리그래피 체험 등으로 다채롭게 구성됐다.

 

또한 티켓을 제시하면 꽃반지를 선물로 주고 포토존에서 촬영한 사진을 인화해주는 특별 이벤트도 진행된다.

 

한빛 광주전남여성회 박은실 대표는 이번 전시회의 작품마다 설렘 가득한 시작이 되기를 소원하는 마음을 담았다작품을 통해 설레었던 순간들도 떠올려 보고 함께 온 분들과 소중한 추억을 만드는 즐거운 관람이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한빛 광주전남여성회는 회원들이 꿈을 펼칠 수 있는 기회 제공을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전시회를 통한 수익금 일부는 어려운 이웃에게 기부할 예정이다.

광고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공감
기사입력: 2020/02/08 [23:22]  최종편집: ⓒ 드림저널
 
광고
1/6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