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신년사] 경주시의회 윤병길 의장, “소통, 창조의회 구현”

드림저널 | 기사입력 2020/01/01 [00:12]

[신년사] 경주시의회 윤병길 의장, “소통, 창조의회 구현”

드림저널 | 입력 : 2020/01/01 [00:12]
▲     © 드림저널


존경하는 경주시민 여러분!


새해에도 시민 여러분의 가정마다 소망하시는 모든 일들이 뜻대로 이루어 지는 복된 한해가 되시길 진심으로 기원하며, 지난 한해 동안 어려운 가운데도 시의회가 활기찬 의정활동을 펼칠 수 있도록 경주시의회에 보내주신 시민여러분의 관심과 성원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아울러 다가오는 새해에도 화합된 모습으로 지역경제가 되살아나고 안정속에서 도약을 이루는 밝고 희망찬 새해가 되기를 소망합니다.


올해 7월이면 제8대 경주시의회가 전반기를 지나 후반기로 들어서는 시기로서 견제와 상생 소통으로 창조의회, 민생현장을 직접 찾아가는 현장중심의 의회, 지역경제 살리기와 일자리 만들기에 매진하겠습니다.


또한 역사문화·복지도시·부자도시 건설에 매진하겠습니다. 지역주민의 복리증진과 삶의 질 향상을 이루는데 최선을 다해 안전하고 살맛나는 복지도시, 농어촌이 풍요로운 ‘굿 에어시티’ 건설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존경하는 시민여러분!
올해에는 제21대 국회의원 선거가 이루어지는 참으로 중요한 한해입니다. 동해의 떠오르는 아침 해의 크고 밝은 기운을 가슴에 가득 담고 시민 여러분의 위대한 저력을 함께 모아 신라천년의 역사·문화가 살아 숨 쉬는 경주다운 경주를 만들어 나갑시다.


경주시의회도 21명 의원 모두가 26만 시민 여러분들의 선택으로 구성된 만큼 항상 올바른 길을 갈 수 있도록 경자년 올 한해에도 변함없는 관심과 아낌없는 성원을 부탁드리며, 시민 여러분들의 가정에 늘 건강과 행복이 넘쳐나는 희망찬 한해가 되시길 소망합니다.


시민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