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제3회 경주시 평생학습박람회 성료

시민들과 함께 평생학습 성과를 공유하는 나눔의 장 마련

김영호 기자 | 기사입력 2019/11/25 [10:50]

제3회 경주시 평생학습박람회 성료

시민들과 함께 평생학습 성과를 공유하는 나눔의 장 마련

김영호 기자 | 입력 : 2019/11/25 [10:50]
▲     © 드림저널


[경주/드림저널] 경주시는 지난 23일부터 24일까지 양일간 경주시 평생학습가족관 일원에서 ‘제3회 경주시 평생학습박람회’를 개최했다.


‘평생학습으로 행복한 동행’이란 주제로 펼쳐진 이번 박람회에서는 수강생들이 올 한 해 동안 학습을 통해 배우고 익힌 재능과 솜씨를 시민들과 함께 공유하고 나누는 축제의 장이 됐다.


아울러, 기존에 작품전시회로 진행되던 행사를 수강생들의 작품 전시뿐만 아니라 평생교육기관‧단체의 홍보, 체험, 재능기부 판매 등 다양한 행사와 통합해 새롭게 선보였다.


이날 행사에는 캐릭터양초, 꽃누르미(압화) 열쇠고리, 안전목걸이, 풍선아트, 전래놀이, 추억의 뽑기 등 14개의 체험부스와 미술, 서예, 홈패션, 각종 공예품 등 490여점의 작품이 전시됐으며, 그 외에도 경상북도 문해대잔치 수상작 및 어르신들의 문해시화 작품 전시, 요리반 수강생들의 재능기부 판매 행사도 함께 열려 박람회를 찾은 시민들에게 다양한 체험거리와 볼거리, 먹거리를 제공했다.


주낙영 경주시장은 “이번 제3회 경주시 평생학습박람회는 시민들에게 평생학습의 즐거움과 나눔을 전해주는 의미 있는 행사로, 평생학습가족관 교육과정에 참여한 수강생들이 대단한 솜씨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실제로 보니 매우 놀라웠으며, 수강생들의 열정과 에너지, 강사님들의 노고가 한 눈에 느껴진다”고 했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