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역권뉴스 > 동부권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한울본부, 협력업체와 하반기 상생협력 간담회 가져
정비분야 15개 협력업체 관계자 참석 자유로운 소통
 
이상균 기자 기사입력  2019/10/08 [07:56]
▲     © 동부본부


[울진/드림저널 = 이상균 기자] 한울원자력본부(본부장 이종호, 이하 한울본부)는 지난 7일 2019년 한울본부-협력업체 간 상생협력 간담회’를 개최했다.

 

상반기 간담회에 이어 시행된 이번 하반기 간담회에는 정비분야 15개 상주협력업체 관계자 및 관련 부서 팀장 등이 참석했다. 협력업체와 동반성장 기반을 조성하기 위해 마련된 소통의 장은 오찬을 겸해 시행됐다.

 

이날 간담회는 장정일 대외협력처장의 인사말로 시작해 본부 현황 브리핑과 계약 관련 제도 개선사항 및 출입 관련 협조사항 발표가 진행되었다. 이어 한울본부의 청렴 및 안전 정책을 적극 반영해줄 것을 요청한후, 협력업체 애로 및 건의사항을 수렴하고 지원 방안을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협력업체 관계자들은 사무동 환경 개선 등 다양한 의견을 제시하면서 한울본부와 함께 성장하는 동반자가 되기를 희망했다. 장정일 처장은 “지난 40여 년 간 원자력 산업계를 함께 일구어 온 협력업체 여러분들의 노고에 감사드린다.

 

협력업체 업무환경 개선 관련 협의를 위해 꾸준히 오늘과 같은 자리를 마련하겠다. 앞으로도 상호 이해와 협력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울본부는 앞으로도 협력업체 간담회를 지속적으로 개최해 상생협력 기반 조성을 통한 동반성장 실현에 최선을 다할 예정이다.

드림저널 경북 울진군 주재 기사입니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공감
기사입력: 2019/10/08 [07:56]  최종편집: ⓒ 드림저널
 
광고
광고
1/6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