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이번 추석 연휴, 경주 화랑마을에서 ‘나랑뽀’ 어때?

김영호 기자 | 기사입력 2019/09/10 [11:23]

이번 추석 연휴, 경주 화랑마을에서 ‘나랑뽀’ 어때?

김영호 기자 | 입력 : 2019/09/10 [11:23]
▲     © 드림저널


[드림저널] 경주시 화랑마을에서는 추석을 맞아 경주를 찾는 귀성객들과 관광객들, 시민들을 대상으로 ‘나랑뽀(나만의 화랑마을 포토존을 소개합니다)’ 이벤트를 진행한다.

 

나랑뽀 이벤트는 9일부터 24일까지 15일간 진행되며, 대상은 페이스북을 하는 네티즌이라면 누구나 응모 가능하다.

 

응모방법은 먼저 화랑마을에서 나만의 포토존을 찾아 사진 또는 동영상으로 예쁘게 촬영한다. 다음은 페이스북에 접속 자신의 페이스북에 게시물을 추천이유와 함께 업로드 한 후, 화랑마을 페이스북 페이지에 접속해(www.facebook.com/hwarangvillage) 좋아요와 팔로잉을 클릭 한다. 공지글로 작성된 이벤트 게시물에 자신의 페이스북 게시물 링크를 댓글로 작성하면 된다. 

 

당첨자는 24일까지 ‘좋아요’를 가장 많이 받은 응모자 20명에게 경품 기프티콘으로 커피상품권(만원 상당)이 증정되며, 당첨자 발표는 25일 화랑마을 페이스북이나 화랑마을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한다. 

 

경품증정을 위해 개인정보(이름 및 연락처)를 페이스북 메시지를 통해 전달해야 하는데 26일까지 전송하지 못하면 당첨이 취소되니 주의해야 한다. (관련문의 054-760-2433)

 

화랑마을 관계자는 “나랑뽀 이벤트는 화랑마을이 지친 현대인들에게 추석과 휴일을 맞아 힐링을 선물했으면 좋겠다는 생각에서 기획됐다”며 “이번 추석과 연휴에 많은 사람들에게 좋은 추억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