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역권뉴스 > 동부권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블루원, 추석연휴 실내 따듯한 물속 휴식과 놀이 즐기는 워터파크 바캉스
 
김영호 기자 기사입력  2019/09/10 [10:17]
▲     © 드림저널


[드림저널] 블루원 워터파크는 12일부터 15일까지 한가위 워터파크 바캉스(워캉스)를 위한 특별한 할인행사를 펼친다.

 

블루원은 추석 연휴기간 4일 동안 실내 워터파크를 정상적으로 운영한다. 실내 워터파크의 물 온도는 33도로 따듯한 온천욕을 즐기는 정도로 유지한다. 

 

야외 키즈슬라이드도 33도의 온수를 유지해 어린이들이 따듯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한다. 실외까지 연결되는 유수풀도 따뜻한 온수로 유지해 실외 개장 시와 동일하게 즐기도록 할 계획이다. 

 

특별한 할인행사로 스마트 예약 시 소인(초등학생까지)은 72% 할인된 가격 1만원 특가로 모신다. 학생(중, 고, 대)들은 50% 할인된다. 입장 시 학생증(모바일 가능)이나 증빙자료를 매표소에 제시하면 된다.

 

경주를 방문하는 분들을 위한 특별할인으로는 코레일 이용객을 위한 특가가 있다. 코레일 이용객중 외국인 전용패스 소지자는 패스를 제시하면 50% 할인된다. 신경주역에서 출발/도착일 기준 7일 이내 승차권을 매표소에 제시하면 50% 특별 할인이 된다. 기타 현장 구매 시 30%~50% 할인되는 기존의 다양한 혜택은 거의 그대로 유지되고 있다.

 

즐겁고 편안한 추캉스, 워캉스에 빼놓을 수 없는 것이 먹거리이다. 연휴기간 블루원 워터파크의 식당 포석정은 정상 운영한다. 조식 뷔페를 포함해 제철 특선 해산물 요리와 지역 특산물 바비큐 요리 등도 특가로 제공된다. 치킨과 피자 등은 숙소까지 배달도 된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공감
기사입력: 2019/09/10 [10:17]  최종편집: ⓒ 드림저널
 
광고
광고
1/6
주간베스트 TOP10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