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정치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강석호 의원, 추석맞이 지역 전통시장 방문
추석 성수품 물가 점검 및 소상인들 애로사항 청취
 
김영호 기자 기사입력  2019/09/05 [17:10]
▲     © 드림저널


[드림저널] 강석호 국회의원(자유한국당, 영양·영덕·봉화·울진)이 추석명절을 앞두고 5일부터 12일까지 영양·영덕·봉화·울진 4개군의 전통시장을 방문키로 했다.

  
강 의원은 5일 영덕 영해시장을 시작으로 4개군 지역의 전통시장을 방문하여 전통시장 이용하기 홍보와 함께 추석 성수품 물가를 점검하고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인들의 애로사항을 청취하는 등 지역 민심에 귀를 기울였다.

  
또 추석을 맞아 시장을 찾은 지역 주민들의 목소리를 듣고 가족과 함께 풍성하고 즐거운 추석을 보내라는 추석인사를 드린다.

  
전통시장을 방문하는 강 의원을 비롯한 지역 당원협의회 당직자들은 차례상에 올릴 송편, 채소, 고기 등 제수용품을 구입하며 지역사회와 함께 명절 준비를 할 예정이다.

  
아울러 노인정, 상가, 택시부 등을 방문하여 추석맞이에 불편함은 없는지 미리 살펴보고, 소방서 등 관공서를 방문해 철저한 안전관리가 되고 있는지 점검할 계획이다.

  
강 의원은 “최저임금 인상, 여름폭염, 농산물 값 하락 등으로 시장 상인들의 어려움이 많았을 것으로 예상한다”며 “어려운 경기에도 불구하고 지역사회가 서로 도우며 따뜻한 명절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지역 전통시장 투어는 5일부터 12일까지 영덕 영해시장을 시작으로 평해·울진·후포·죽변·영양·춘양·봉화·영덕·강구·기성·북면 순으로 진행된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공감
기사입력: 2019/09/05 [17:10]  최종편집: ⓒ 드림저널
 
광고
광고
1/6
주간베스트 TOP10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