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경주엑스포 여름 Pool축제 매우만족

매주 토요일 오후 8시 인기가수 공연… 이번주는 DJ KOO (구준엽)

김영호 기자 | 기사입력 2019/08/08 [13:54]

경주엑스포 여름 Pool축제 매우만족

매주 토요일 오후 8시 인기가수 공연… 이번주는 DJ KOO (구준엽)

김영호 기자 | 입력 : 2019/08/08 [13:54]
▲     © 드림저널


[드림저널] (재)문화엑스포(이사장 이철우 경북도지사)는 지난달 27일 오픈 한 ‘경주엑스포 여름 Pool 축제’가 재미있는 물놀이 기구와 다채로운 공연, 깨끗한 시설, 친절한 운영 등 관광객의 찬사를 받고 있다고 밝혔다.


여름방학을 맞은 가족단위 관광객들이 주말은 물론 평일에도 꾸준한 발걸음을 하고 있고, DJ공연과 함께 진행되는 ‘나이트 버블 비어파티’도 인기를 끌며 젊은 관광객들이 매일 저녁 경주세계문화엑스포를 찾고 있다.


특히 수질관리와 대형 그늘막 등 쾌적한 시설에 대한 관광객의 높은 점수와 온라인 후기가 이어지며, 경주엑스포가 기획력과 행사 운영능력을 인정받고 있다.


여름 풀 축제를 찾은 김준현(38.울산) 씨는 “방학을 맞아 아이들을 데리고 놀러왔다”며 “수영시설과 함께 푸드트럭 등 경주엑스포 내 시설들을 이용하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다”고 말했다.

▲     © 드림저널



친구들과 경주여행을 온 황지은(21.서울) 씨는 “낮에는 풀장에서 시원하게 수영을 하고 오후 8시까지 운영하는 경주타워와 솔거미술관을 관람할 것”이라며 “더운 낮에는 물놀이를 할 수 있고, 이후에는 신라문화와 미술 감상, 경주 전망까지 볼 수 있어 일석삼조”라고 했다.


입장권을 온라인에서 구매한 경주엑스포 여름 Pool 축제 이용객 리뷰도 아주 긍정적이다. “대형 그늘막이 있어 햇볕걱정 없이 쾌적하게 놀았다”, “그늘막이 신의 한수였네요. 올 여름방학 여기서 살래요”, “수질 점검시간에도 지루하지 않게 다양한 이벤트 진행해줘서 넘 좋아요”, “직원 분들도 친절합니다”, “경주에 이런 곳이 생겨 너무 좋아요. 올 여름 몇 번 더 와야 겠어요”, “가성비 갑 이틀째 오고 있음”, “가격대비 완전 만족입니다”, “싸고 볼거리 먹을거리도 많고 깨끗하고 경주 오시면 꼭 한번 와보세요”고 추천하는 글도 수두룩하다.


경주엑스포는 삼성, 현대, SK, LG, 포스코, 코오롱 등 대기업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한 특별 판촉활동을 펼쳐 수도권 관광객들의 방문비율이 높았다고 밝혔다. 


이밖에 어린이 관광객을 대상으로 마련한 교육체험 프로그램도 인기를 끌었다. 경주소방서와 경북소방본부의 도움으로 지난 2일 진행된 ‘찾아가는 119 안전체험교육’은 상황별 응급처치와 심폐소생술, 지진 대피체험 등을 교육하며 학부모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았다. (재)독도재단이 지난달 27~28일 축제 오픈에 맞춰 운영한 ‘독도홍보버스’도 VR로 보는 독도와 독도배경 포토존 무료 사진 촬영 등을 체험하기 위한 관광객들로 붐볐다.


매주 토요일 오후 8시 인기가수 공연은 축제의 열기를 끌어 올린다. 오는 10일엔 DJ KOO(구준엽), 17일 원투, 24일 DJ춘자의 무대가 준비돼 있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