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동국대 경주캠퍼스, 힐튼경주 장학금 수여식 가져

우양산업개발(주) 힐튼경주에서 호텔관광외식경영학부 재학생에게 장학금 전달

김영호 기자 | 기사입력 2019/06/18 [16:18]

동국대 경주캠퍼스, 힐튼경주 장학금 수여식 가져

우양산업개발(주) 힐튼경주에서 호텔관광외식경영학부 재학생에게 장학금 전달

김영호 기자 | 입력 : 2019/06/18 [16:18]
▲     © 드림저널


[드림저널] 동국대학교 경주캠퍼스는 18일 오정 힐튼경주 오크룸에서 ‘우양산업개발㈜힐튼경주장학금’ 수여식을 가졌다. 
  

이 장학금은 힐튼경주에서 우수한 전문 인력 양성을 위해 시행하는 미래세대 지원 프로그램의 하나로 동국대 경주캠퍼스와 힐튼경주가 재학생 실습과 인턴십 프로그램 운영 등을 통해 상호 발전하기 위해 마련됐다.

  
수여식에서 우양산업개발㈜ 힐튼경주(대표 조영준)는 동국대 호텔관광외식경영학부 학생 중 호텔리어를 꿈꾸는 인재로서 호텔 현장의 산학실습과 인턴십 등에서 능력을 발휘할 수 있는 학생 8명에게 하반기 장학금 400만원을 전달했다.

  
힐튼경주는 동국대 경주캠퍼스 호텔관광외식경영학부의 발전과 우수 인재 양성을 위해 2014년부터 이번 상반기까지 총 50명의 학생에게 장학금을 전달했다.

  
김남철 힐튼경주 총지배인은 “장학생들이 학업에 정진해 훌륭한 인재로 거듭나길 희망한다” 며 “동국대와 힐튼경주 간 재학생 실습 및 인턴십 프로그램 운영을 시행하는 등 우수 인재들을 위한 다양한 양성사업을 펼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하동현 호텔관광외식경영학부 교수는 “우리 학생들이 공부에 전념할 수 있도록 힐튼경주에서 해마다 꾸준한 장학금을 지원해주시는 것에 대해 감사하다”며 “학생들도 자부심을 갖고 학업에 매진하여 훌륭한 인재가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동국대 경주캠퍼스 호텔관광외식경영학부는 1984년 관광경영학과로 첫 입학생을 받은 후 현재까지 관광, 레저, 이벤트, 호텔, 카지노 전시기획, 리조트, 컨벤션, 외식 등의 분야에 우수한 인재를 배출하고 있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