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역권뉴스 > 동부권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울진군의회 제231회 임시회 폐회
의원 발의 조례안 4건, 집행부 제출 8개 안건 심의 의결
 
이상균 기자 기사입력  2019/05/13 [14:19]

[울진/드림저널 = 이상균 기자] 울진군의회(장시원 의장)는 13일 의회 본회의장에서 ‘제231회 울진군의회 임시회’ 폐회식을 마지막으로 15일간의 회기를 마쳤다.

 

이번 임시회에서는 2019년 행정사무감사계획 승인및 김창오 의원이 발의한 울진군 연탄보일러 설치보조금 지원 조례안을 비롯한 의원발의 조례안 4건, 집행부가 제출한 금년도 일반회계및 기타특별회계 제1회 추가경정 예산안, 지방공기업 상수도사업 특별회계 제1회 추가경정 예산안, 울진군 상징물에 관한 조례안등 8건을 심의 의결했다.

 

또한, 군정 주요사업장 현지 확인을 통해 사업현장을 직접 확인함으로써 효율적인 사업추진을 위한 발전적인 대안을 제시하고, 사업추진과 관련해 현장의 다양한 군민 의견을 청취하고, 지적사항 및 문제점에 대해서는 시정조치토록 집행부서에 통보했다.

 

장시원 의장은“15일간의 임시회 기간 동안 예산 및 각종 조례안 심사와 군정 주요사업장 현장 확인 등 의원 여러분들의 열정적인 의정활동에 감사하다”고 말하며 아울러 “현장방문을 통해서 제기된 여러 문제들에 대해 조속히 합리적인 방안을 모색하고, 제시한 대안들을 군정에 적극 반영해 줄 것과 이번 추경예산을 통해 통과된 사업들이 조속히 추진되어 군민의 편익증진에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해 줄 것”을 집행부 공무원들에게 당부했다. 

 

드림저널 경북 울진군 주재 기사입니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공감
기사입력: 2019/05/13 [14:19]  최종편집: ⓒ 드림저널
 
광고
광고
1/6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