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울진 죽변면민 제32회 한마음 체육대회 개최

체육의 활성화 및 지역생활 체육발전을 위해 상호간 소통과 화합 친목으을 다지는 기회

이상균 기자 | 기사입력 2019/05/11 [13:12]

울진 죽변면민 제32회 한마음 체육대회 개최

체육의 활성화 및 지역생활 체육발전을 위해 상호간 소통과 화합 친목으을 다지는 기회

이상균 기자 | 입력 : 2019/05/11 [13:12]
▲     © 동부본부


[울진/드림저널 = 이상균 기자] 울진군 죽변면민 한마음체육회,(신용길 회장)은 5월 11일 죽변종합운동장에서 체육의 활성화및 지역생활 체육발전을 위해 올해로 제 32회 죽변면민 한마음체육대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국회의원, 울진군수, 군의장, 의원, 도의원, 조합장, 박형수,(변호사)등을  비롯한 내외귀빈과 지역관계자 1.000여명이 참석했다.

 

전찬걸 군수은 축사에 이어 지역 주민의 건강과 발전을 위해 격려했고 또 죽변면에 국립해양과학교육관 건립, 죽변항,정비등 공사가 진행되고 있고, 앞으로 지역경제 관광사업 발전에 더욱 더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장시원 군의장은“그동안 갈고 닦은 기량을 마음껏 발휘함은 물론 생활체육활성화 및 상호간 소통과 화합 친목과 우의를 다지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번 대회는 15개 리,동 을 5개팀으로 구성하여 (태평양 팀,)등 토너먼트 방식으로 경기를 진행했다. 이 대회는 죽변체육회가 주최, 청년회,주관으로 이루어 졌고 직장배구는 죽변수협,등 유관기관 단체팀으로 참가해 경기가 펼쳐졌다. 

드림저널 경북 울진군 주재 기사입니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