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2018 경주 한우인 한마음대회 성료

전국 최대 한우생산지 위상 정립 및 시민과 한우농가 어울림 화합 한마당 펼쳐

김영호 기자 | 기사입력 2018/10/15 [14:04]

2018 경주 한우인 한마음대회 성료

전국 최대 한우생산지 위상 정립 및 시민과 한우농가 어울림 화합 한마당 펼쳐

김영호 기자 | 입력 : 2018/10/15 [14:04]
▲     © 드림저널


[드림저널] 경주시는 15일 황성공원 실내체육관 앞에서 전국 최대 한우생산지로서의 위상을 새롭게 정립하고, 한우인의 화합과 정보교류를 통한한우산업의 발전을 위해 ‘2018 경주 한우인 한마음대회’를 열었다.


전국한우협회 경주시지부(지부장 김영일)에서 주관한 이번 대회에는 주낙영 경주시장, 윤병길 시의장, 김성환 경주축협장을 비롯한 한우협회 회원과 시민 1천여명이 참가해 회원노래자랑, 축하공연, 경품추첨 등 다채로운 행사로 시민과 한우농가가 함께하는 뜻 깊은 행사로 치러졌다.


김영일 지부장은 “천년한우를 비롯한 경주에서 생산되는 한우는 서울시 학교급식 공급업체, 국방부 축산물 군납업체 선정을 비롯해 각종 한우경진대회와 능력평가대회에서 수상하는 등 우수성을 인정받고 있다”면서 “대회를 통해 경주 한우인이 한마음으로 단결해 한우산업이 한단계 더 발전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에 주낙영 경주시장은 “전국적인 명품 브랜드 입지를 넓혀가는 한우산업에 대한 기대가 크며, 앞으로도 농가 경쟁력 확보와 더불어 생산자와 소비자, 축산농가와 주민이 서로 신뢰할 수 있는 축산업 환경 구축을 위해 적극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