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경주시 SNS알리미, APEC 정상회의 경주 유치 위해 오프라인 ‘홍보전’

포항시와 협력해 현안사항 및 관광 콘텐츠 홍보

김영호 기자 | 기사입력 2023/05/24 [14:29]

경주시 SNS알리미, APEC 정상회의 경주 유치 위해 오프라인 ‘홍보전’

포항시와 협력해 현안사항 및 관광 콘텐츠 홍보

김영호 기자 | 입력 : 2023/05/24 [14:29]

▲ 경주시 SNS알리미가 24일 포항을 찾아 2025 APEC 정상회의 경주 유치 팸투어를 실시하고 있다.  © 드림저널


[경주/드림저널 = 김영호기자] 경주시 SNS알리미가 24일 포항을 찾아 2025 APEC 정상회의 경주 유치 팸투어를 실시했다.

 

이번 팸투어는 오는 2025년 한국에서 열릴 APEC(아시아태평양경제협력체) 정상회의 개최도시로 경주가 최적지임을 홍보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날 오전 포항시의 핫스팟 ‘스카이워크’를 첫 시작으로 주요 관광지 3곳을 차례로 돌며 경주의 APEC 정상회의 유치 도전을 적극 홍보했다. 

 

이어 오후에는 포항시 행정선 ‘연오세오호’를 타고 2025 APEC 정상회의 경주 유치 염원을 기원하는 구호를 외치는 퍼포먼스를 펼치기도 했다.

 

경주시 SNS알리미는 소셜미디어를 활발히 운영하며 유익한 시정 정보와 지역 소식, 맛집소개와 관광정보 등을 공유하고 있다. 

 

경주시 윤철용 홍보담당관은 “세계유산이 집적된 도시에서 처음으로 APEC 정상회의가 열린다면 세계유산 가치에 대한 국제적 관심이 커지고 경주시는 물론 인근 지자체인 포항시의 품격도 높아질 것”이라고 말했다. 

광고
광고